제목
글쓴이
9000r을 세번째 쓰는데요.수동 볼륨과 앰프 전면 밑단의 디지털단자들의 접촉이 항상 문제더군요. 보름전쯤에 사운드솔루션 방문해서 모두 손봤네요.. 도대체 공임받고 하는일을 왜 서로 미루는거죠? 혹시 무료 as입니까
독점업체냐 병행업체냐에 따라 달라져야 합니다. 독점업체면 무료 A/S 비용까지 인계하는게 맞죠...
새로운 수입원이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온쿄를 그닥 오래 취급할 생각이 없나 봅니다.
야마하 엠프 사용하다가 이상있어서 같더니 서비스 비용 70 불르더군요 .. 중고시세 100만원정도인데.. 그냥 폐기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