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견을 여쭙니다.(CDP 수리 관련)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20-04-29 13:51:58
추천수 0
조회수   1,313

제목

고견을 여쭙니다.(CDP 수리 관련)

글쓴이

김성완 [가입일자 : 2018-02-20]
내용

안녕하세요?



"CDP 수리" 건으로 문의드립니다.



사용중인던 레가
(플래닛) CDP의 픽업 수명이 다하여 서울 소제의 수리점에 픽업 제고여부 및 교체비용등의 사전협의를 거쳐, 지난 1월 중순에 비용지불(9만원)과 함께 택배로 물품을 발송하였고 4일 후에 교체된 물품을 받았습니다.


 


헌데, 픽업 교체 후, 멀쩡하던 출력단의 한쪽 채널이 출력되지 않아서 수리점 측에 증상을 설명하고 점검을 요청하여 129일 물품을 재발송하기에 이르렀습니다.(물론 택배과정에서 박스 손상 등의 문제는 없었습니다)


 


물품 재발송 후, “단순 고장이 아니기 때문에 4일 정도 기간이 소요된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부품수급 문제로 일주정도 더 시간이 소요된다" 등의 입장을 확인한 시점이 213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약속이 지켜지질 않아, 지난 8일 다시 연락을 하였더니, “10일 정도 시간을 주면 해결하겠다라는 답변은 있었으나, 아직까지도 물품은 커녕 아무런 연락조차 없는 상황입니다.



지방이 아니면 직접 찾아가서 잔소리라도 하겠는데 코로나 사태로 그러기도 쉽지않은 상황이온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런지요?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영지 2020-05-08 02:50:23
답글

매장방문하셔야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