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구매해서 잘 받았습니다 상상 이상으로 좋아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운드바와 스피커들이 역체감이 되어 쓰레기 같이 느껴집니다..
기존에 쓰던 이어폰도 듣기 힘들 정도로 못 써요..단점이라면 단점일까요..?ㅋㅋㅋㅋ
아무튼 한 2일 써봤구요. 오늘 새로 산 티비가 와서 연결해봤는데 잘 돼요.
근데 기존에 어플에 등록했던 포메이션바 제품이 안 보여서 제품 찾기하는데 안 뜨네요. 재등록을 해야하나싶어서 어플에 나온대로 포메이션바가 설정 상태인지, 노란 불빛이 깜빡이는지 보라는데 이것저것 만져봐도 설정상태로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설정상태로 어찌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