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youtube.com/shorts/YeasFhvDx-0
김용남 낙선인사..
나 이사람 괜찮던데... 출신이 국민의 힘인사라는 선입견도 없고 그냥 탈이 정겹고 약간 맹한 느낌이지만 의리도 있어뵈고 유머러스 하고 ..그런데 솔직히 평택에 전략공천될 때 참 기분이 싸했다. 조국도련님에게 장렬하게 패하고 사라지라는 먹잇감으로 보냈구나? 어준이랑 청래가..
정청래라는 전대미문의 악질 당대표가 조국이 출마한 평택을에 김용남을 공천했을 때 김어준과의 별도의 씨나리오가 있었다. 조국이라는 희안한 인간을 김어준이가 대선후보로 미는것은 주지의 사실. 그러니 조국의 당선을 공작해야 하는데 순서는 1. 조국의 당선을 위해서 적당히 뒤가 구린 인간을 공천하라. 2.약점으로 보이는 것을 사실이든 아니든 중점적으로 집요하게 네거티브 공격하라. 3.결국 후보의 내상의 정도에 따라 단일화내지는 사퇴시킨다. 4. 민주진영의 표를 더해서 도련님을 당선시킨다.
일단 이런 전략이다보니 정청래는 후원회장을 말로만 맡고 지원유세장엔 끝까지 나타나지 않았다(뭐 유세온다고 해도 도움은 전혀 안되고 도리어 방해만 됐겠지) 후보의 출신도 국민의 힘 출신이다. 조국은 범죄자일 뿐인데 그런 사실과는 달리 검사들에게 부당한 탄압을 받은 인간으로 포장되어 있으니 검사출신의 철새정치인 프레임을 씌우기 좋은 김용남을 보낸것.
그러나 왠걸 김용남은 수더분하고 좋은 멘탈로 선거 캠페인을 진행했고 티비토론도 잘 치뤄냈다. 유의동이 조국의 판결문을 읽어내려가면서 조국을 공격할 때 유의동이도 제법 날카롭게 잘 공격했고 구김당애들과 달리 비교적 상식적인 모습에 어? 이러다 유의동이 어부지리 하는것 아닌가? 하는 맘도 들었다. 그런데 그게 현실이 되었네? ㅋㅋ 김용남은 일단 청와대로 들어갔으면 한다. 국정의 어느 분야를 맡겨주면 일을 잘 처리할 사람같다.
회피의 일인자이고 일단 똥싸고 제자리에서 깔고 뭉게기와 억지대마왕 조국이는 이제 정치판에서 떠났으면 좋겠고 뭐.. 그리될것같다. 정원오? 이분은 선거를 할 마음이 있는 사람인지 자체를 모르겠더라능.. 무기력? 마치 우울증에 걸려 멍한 나를 보는 느낌이다. 열정도 없고 상대를 제압하고 자신의 정책을 강력하게 피력할 의도 자체가 없는 인간형이다. 그냥 다시 구로 돌아가셔라!! 그렇게 공격꺼리가 많은 오세훈같은 놈을 피해서 토론도 회피하니 뭐 어쩌자는 것인가?
자기당 후보를 정해놓고 일개 유투버인 김어준과 시퇴를 어찌 시킬지를 의논하는 당대표 정청래... 전북에서의 만행 이런 일을 해놓고 또 연임하겠다고 전당대회에 나오려나?? 칼맞으려면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