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당선 축하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6-04 08:16:36
추천수 1
조회수   260

제목

당선 축하

글쓴이

염일진 [가입일자 : 2011-11-12]
내용

이진숙



추경호



오세훈



한동훈







유의동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6-06-04 08:28:59
답글

와~ 9회말 대역전극이 또 나왔네. ㅎㄷㄷ

염일진 2026-06-04 08:31:48
답글

오늘 기쁜날.저녁에 한잔 해야지.ㅋ

강봉희 2026-06-04 08:42:31
답글

이 정도면 선방.

이제 선거도 끝났으니 올해 목표 코스피 10000 찍고 민주 환율 1600원 가보자.

박진수 2026-06-04 09:31:18
답글

평택 제외하고 앞으로 보궐판 벌어질 전망을 생각하니... ㅋㅋㅋ


어서 하자 마약수사!!!!!!!!!

문조털래유 쌔끼와 똥좨지쌔끼, 갈보년 일당 한방에 보내 버리게!!!!!!!!!!!!!


장순영 2026-06-04 13:28:48
답글

그나마 보수쪽은 차기 대선주자가 다 살았네요...좋겠다~~
하긴 12:4면 뭐하나...서울을 잡았으니 다 잡았네...
선거 다시 하자고 누가 그랬는데....다시 하자~~~~

강봉희 2026-06-04 13:50:30

    다시 해도 518 팔이 새끼한테 또 이길 것 같은데요.

강봉희 2026-06-04 14:32:53

    아무리 오세훈이 세가 예전같지 않다지만

듣보 518 팔이 놈이 뭡니까.

NHK 룸빵 부라더스 중에 한놈 정도는 붙였어야...

그나저나 신성한 518 전야제 날에 옆에 가시나들 끼고 주물럭거린 것들이

아직도 정치를 하고 있다는게 현민주당의 현실.

장순영 2026-06-04 14:59:08

    그래도 니덜 보다는 나아~~~

강봉희 2026-06-04 16:40:34

    그래도 우린 탕탕절에는 안 주물럭거린다.

가카께서 주물럭거리다 탕탕으로 가셨는데

어찌 그날에 술을 처빰서 주물럭거릴 수 있단 말인가.

반신반인에 대한 예의가 아님.


전설의 주물럭 (슬램덩크 명대사 : 왼손은 거들 뿐)

https://youtube.com/shorts/Q33gKejxKlM?si=v16HIuGhNkF90Lnp

강봉희 2026-06-04 16:47:38
답글

전설의 주물럭 Ver. 2 싸라 있네.

https://youtu.be/f69r1CD4jvI?si=12PImfPDWbpQG_Nr

강봉희 2026-06-04 17:32:12
답글

와~ 환율 1540원이네. ㅎㄷㄷ

선거 끝나면 이 지경 날 줄은 알았지만 속도가 너무 빠른데...

고환율 민생 지원금은 안 주나.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