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50%를 예상했다고? 원래 그렇게 하는 건가요?
자고로 우리나라에서는 음식도 먹고 남을 만큼 차리는 게 기본인데....
뭐 암튼 안타까운 해프닝이기는 한데...이게 민주당에게 이득이 되는 건가요?
똑같은 상황인데....왜 더 난리를 치는 건지?? 어차피 대패인 형국인데...
꼬투리 잡아서 깽판을??
ㅂㅅ아 김영삼부터. 투표했지만 지금처럼 토표용지가. 부족한지 있었냐? 정신 차려라
그러니까 그게 왜 민주당한테 유리한 건데?
선관위 왜 저러냐 자녀 특혜 채용 부터 소쿠리 투표까지 이젠 투표용지 부족? 황당하구만 투표 못한 사람 표 다 보태도 판세가 뒤집히지 못하면 재투표는 물 건너간 거고 투표 못한 사람만 날짜 이틀 정도 두어서 투표하게 하면 되지. 휴일 하루 끼고 참 살다 살다 별꼴 다 본다. 정치적 중립 기관이라고 행정부 수반이 그냥 넘어가면 안되지.
조요토미 씹쌔끼가 인명한 쌔끼 이고.. 모스탄 썅종자 씹쌔끼가.. 괜히 지선 앞두고 입국해 부정선거 타령을 했겠습니까.. 명명백백히 조사해.. 조요토미 씹쌔끼부터 관련 자들 쌩가죽을 빼껴 사지와 오장육부를 도륙내 난도질 처 죽여 버려야!!!! 썅종자 악마쌔끼들!!!!!!
대통령3명, 임명 국회3명 임명 대법원장 3명 임명인데 9명 중 누가 특별히 잘못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