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투표 용지가 부족하다라~~~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6-04 00:32:32
추천수 0
조회수   195

제목

투표 용지가 부족하다라~~~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50%를 예상했다고? 원래 그렇게 하는 건가요?



자고로 우리나라에서는 음식도 먹고 남을 만큼 차리는 게 기본인데....



뭐 암튼 안타까운 해프닝이기는 한데...이게 민주당에게 이득이 되는 건가요?



똑같은 상황인데....왜 더 난리를 치는 건지??  어차피 대패인 형국인데...



꼬투리 잡아서 깽판을??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진호 2026-06-04 01:46:05
답글

ㅂㅅ아 김영삼부터. 투표했지만 지금처럼 토표용지가. 부족한지 있었냐? 정신 차려라

장순영 2026-06-04 06:13:27

    그러니까 그게 왜 민주당한테 유리한 건데?

신흥식 2026-06-04 09:25:16
답글

선관위 왜 저러냐
자녀 특혜 채용 부터 소쿠리 투표까지 이젠 투표용지 부족?
황당하구만

투표 못한 사람 표 다 보태도 판세가 뒤집히지 못하면 재투표는 물 건너간 거고
투표 못한 사람만 날짜 이틀 정도 두어서 투표하게 하면 되지. 휴일 하루 끼고

참 살다 살다 별꼴 다 본다.

정치적 중립 기관이라고 행정부 수반이 그냥 넘어가면 안되지.

박진수 2026-06-04 09:26:15
답글

조요토미 씹쌔끼가 인명한 쌔끼 이고.. 모스탄 썅종자 씹쌔끼가.. 괜히 지선 앞두고 입국해 부정선거 타령을 했겠습니까..

명명백백히 조사해..

조요토미 씹쌔끼부터 관련 자들 쌩가죽을 빼껴 사지와 오장육부를 도륙내 난도질 처 죽여 버려야!!!!


썅종자 악마쌔끼들!!!!!!

신흥식 2026-06-04 10:00:18
답글

대통령3명, 임명
국회3명 임명
대법원장 3명 임명인데

9명 중
누가 특별히 잘못했으려나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