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이야 서울이 조~~~~금 나아졌네요....대구도 많이 변했구요...
국힘...이제 다시 태어나라 제발...눈까리 곱게 뜨고...윤어게인 동혁이가 말이 되냐?
오세훈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네요7시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