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 한 곳도 아니고 무려 12군데.
대기중인 사람들은 투표도 하기 전에 개표 방송을 보고 있다네요.
2026년에 대한민국에서 이게 말이 되나요? ㅎㅎ
"대기 중인 유권자는 투표 마감 시각이 지나더라도 정상적으로 투표를 할 수 있다"며
"용지가 부족해 오늘 투표가 불가능할 것이라는 오해가 없길 바란다"고 했다.
오늘 안에 가능 불가능이 문제가 아니라
기다리다가 사정상 돌아간 사람들은 참정권을 강제로 박탈당한 거잖아?
개표 시작한 후에 투표한다는 것도 웃기고. 한심한 것들아 뭐하니. 쯧쯧...
"2시간째 기다렸다"…투표용지 동난 송파 투표소, 일부 유권자 발길 돌려(종합)[6·3지방선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