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투표용지 부족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6-03 20:40:11
추천수 5
조회수   280

제목

투표용지 부족

글쓴이

최창식 [가입일자 : 2007-02-21]
내용

투표용지 부족, 한 곳도 아니고 무려 12군데.

대기중인 사람들은 투표도 하기 전에 개표 방송을 보고 있다네요.

2026년에 대한민국에서 이게 말이 되나요? ㅎㅎ

 

"대기 중인 유권자는 투표 마감 시각이 지나더라도 정상적으로 투표를 할 수 있다"며

"용지가 부족해 오늘 투표가 불가능할 것이라는 오해가 없길 바란다"고 했다.

 

오늘 안에 가능 불가능이 문제가 아니라

기다리다가 사정상 돌아간 사람들은 참정권을 강제로 박탈당한 거잖아?

개표 시작한 후에 투표한다는 것도 웃기고. 한심한 것들아 뭐하니. 쯧쯧...

 

"2시간째 기다렸다"…투표용지 동난 송파 투표소, 일부 유권자 발길 돌려(종합)[6·3지방선거]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진호 2026-06-03 20:44:36
답글

4.19가 왜일어났는지 몰르는 선관위 3000명 부정선거는 사형이 답

박전의 2026-06-03 21:34:53
답글

선관위는 윤돼지일때나 잼때나...여전하군요.....이러니..저러니해도
눈하나 깜짝 안할거에요...하지만 이게 부정선거라는 증거로 삼기에는
궁색하긴 한데...참..스스로 논란을 자초하는 행태가.....ㅠ.,ㅠ

김진호 2026-06-03 22:18:00
답글

벅전의아저씨 정신차리세요. 김영삼 때부터 투표했는데 투표용지가 부족한건 처음이네요. 4.19가 곧 이겠네요.

박전의 2026-06-03 22:36:26

    뭐....한번 두고 보죠..근데..선관위가 이번에 투표율이 높아질지 예측못한 과실이 크다고 봐요...왜 유권자들이 투표율이 높아지는건지 양당이 개표끝나고 보면 알수 있겠죠.....

박전의 2026-06-03 22:47:19
답글

참고로 전임가카께서 임명한 인물들중..다들..무능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는게(농림수산부 빼고)...ㅋㅋㅋㅋㅋ

강봉희 2026-06-03 23:06:24
답글

민주주의의 종말이구만.

이건 79년 이란급의 대혁명이 아니면 안 될 일.

우리도 이번참에 신정 체제로 함 가보자.

한국 이슬람 공화국 최고 지도자 전광훈 이맘님을 옹립하자.

박전의 2026-06-03 23:36:51

    ㅋㅋㅋㅋㅋ

정현철 2026-06-04 01:09:29
답글

난 2020년부터 부정선거라고 생각했고, 이번엔 처음으로 선거하지도 않았네요, 더 이상 한국은 투표로 당선되는 시스템이 아니라는 생각에. 뭐 솔직히 부정선거하든 말든 관심 끄고 삽니다. 좃되면 다 같이 좃되는 거지 나만 좃되나.
뭐 여기도 나 같은 냥반들 많은 것 같더만,
우리 민주당만 이길 수 있다면 부정선거 해도 상관없어부려..부정선거? 너 극우 빼애애액 ㅋㅋ

최창식 2026-06-04 08:11:31

    솔직히 하나마나한 투표도 많긴 하죠.
광주, 전남 꼴통 지역 동네 강아지가 출마해도 파란색이면 몰표 주는 동네
무투표 당선만 80명이라는데, 아예 투표 자체를 안 해도 그모양이라서 뭐...

박전의 2026-06-05 19:39:28

    대구 경북도 빠짐 안되죠...

박진수 2026-06-04 09:27:41
답글

조요토미 씹쌔끼가 인명한 쌔끼 이고.. 모스탄 썅종자 씹쌔끼가.. 괜히 지선 앞두고 입국해 부정선거 타령을 했겠습니까..

명명백백히 조사해..

조요토미 씹쌔끼부터 관련 자들 쌩가죽을 빼껴 사지와 오장육부를 도륙내 난도질 처 죽여 버려야!!!!


썅종자 악마쌔끼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