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오늘 투표의 성격은? |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26-06-03 08:00:20 |
|
|
|
|
제목
|
 |
|
오늘 투표의 성격은? |
글쓴이
|
 |
|
염일진 [가입일자 : 2011-11-12] |
|
내용
|
|
내란 동조당 국힘당에 대한 심판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히 국민을 핍박,업압하여 소수 개인의
영달을 꾀하려는 내란우두머리 배출에
대한 책임과 그 세력을 제지 못하거나
심지어 동조까지 한 책임과
발각 후에도 윤석열과 절연 못한 책임.
그리고 국민들에게 진작 사과하지
못한 죄에 대한 책임을 묻는 투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지않고 또 다시 국힘당 찍는다면
자신의 주권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우매한 유권자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꼴이라고...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