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오늘 투표의 성격은?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6-03 08:00:20
추천수 3
조회수   193

제목

오늘 투표의 성격은?

글쓴이

염일진 [가입일자 : 2011-11-12]
내용

내란 동조당 국힘당에 대한 심판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히 국민을 핍박,업압하여 소수 개인의



영달을 꾀하려는 내란우두머리 배출에



대한 책임과 그 세력을 제지 못하거나



심지어 동조까지 한 책임과



발각 후에도 윤석열과 절연 못한 책임.



그리고 국민들에게 진작 사과하지



못한 죄에 대한 책임을 묻는 투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지않고 또 다시 국힘당 찍는다면



자신의 주권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우매한 유권자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꼴이라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장순영 2026-06-03 09:36:01
답글

나라를 팔아 먹어도 우리가 남이가 vs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세력….;;;;

염일진 2026-06-03 10:37:30

    오늘 민주당이 압승했으면 합니다

이재철 2026-06-03 11:10:15
답글

이빨 빠지는데가 몇 군데 있겠지만, 대세를 거스를수는 없겠지요.

송신태 2026-06-03 12:47:23
답글

제가 아는 서울분들은 집값의 영향인지 오**을 찍은 사람이. 제법 있네요...

최만수 2026-06-03 18:35:05
답글

오세훈 찍는 사람들은 세금 때문에 찍을 겁니다. 집값 오르는건 아주 좋아하고
거기 맞춰 세금 더 내라는건 죽도록 싫어합니다. 양심 좀 있었으면,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