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https://youtu.be/OgP9gol6spQ
2만8000원 짜리 똥피시 스피커로 들어도 소리 좋구만
근데 내가 듣고 싶은 곡을 못 듣잖아. 그럼 나가리.
여기주소가 어케되나?? 토요일에 한 번 가봐야 겠다.. 센터 스픽이 PMC구만 네비에 나오네. hhhh
통영 사는 놈이 저기 주소를 어떻게 알아요. ㅋㅋㅋ 아니 내가 거제 해금강 갈려고 하는데 서울에 사는 형님한테 거제 해금강 주소가 어떻게 됩니까 라고 물어 보는 것과 똑같음. ㅋㅋㅋ
pmc MB2s를 센터로 쓰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