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영종도 베토벤 하우스의 6억 짜리 스피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4 22:52:49
추천수 0
조회수   229

제목

영종도 베토벤 하우스의 6억 짜리 스피커

글쓴이

강봉희 [가입일자 : 2024-10-27]
내용

 



 



https://youtu.be/OgP9gol6spQ



 



2만8000원 짜리 똥피시 스피커로 들어도 소리 좋구만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6-01-04 22:53:35
답글

근데 내가 듣고 싶은 곡을 못 듣잖아.

그럼 나가리.

이석영 2026-01-04 23:31:06
답글

여기주소가 어케되나?? 토요일에 한 번 가봐야 겠다..
센터 스픽이 PMC구만

네비에 나오네. hhhh

강봉희 2026-01-04 23:32:52

    통영 사는 놈이 저기 주소를 어떻게 알아요. ㅋㅋㅋ

아니 내가 거제 해금강 갈려고 하는데 서울에 사는 형님한테

거제 해금강 주소가 어떻게 됩니까 라고 물어 보는 것과 똑같음. ㅋㅋㅋ

이석영 2026-01-04 23:33:04
답글

pmc MB2s를 센터로 쓰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