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강*희에게 추천 하는 앰프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4 21:38:19
추천수 0
조회수   198

제목

강*희에게 추천 하는 앰프

글쓴이

이석영 [가입일자 : 2022-05-17]
내용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6-01-04 21:39:02
답글

딱 보니 졸라 비싸겠구만. ㅋㅋㅋ

이석영 2026-01-04 21:40:46
답글

메트릭스는 이걸 뚜둘기면 북어대기리 될듯!!


중저역의 해상도가 심해생물처럼 스멀스멀 기어올라온댄다!!! 나 뭔소린지 도통 모리겠다만.

이석영 2026-01-04 21:41:56
답글

장터에 있어 별루 안비싸

강봉희 2026-01-04 22:07:39
답글

500만원이 훨씬 넘구만.

내가 저걸 어케 사?

저런 가격일 줄 알았다.

좋은 앰프니까 형이 사!

네고 좀 해서 한 500 정도에 사서 2500에 팔면 되잖아.

이석영 2026-01-04 22:08:38
답글

용과 뱀같은 애들 땜에 불가능!!

강봉희 2026-01-04 22:31:29

    용범형. ㅋㅋㅋ

이석영 2026-01-04 23:36:46
답글

저런시청기는 저게 일종의 소설이지. 저게 시청기야? ㅋㅋㅋㅋㅋㅋㅋ 심해생물이 스멀스멀 욥기의 나오는 레비아단? 인가>

강봉희 2026-01-04 23:43:18

    그래도 연못에 피어 오르는 분필 가루보단 낫지 않습니까. ㅋㅋㅋ

강봉희 2026-01-04 23:53:55
답글

아니 근데 오늘 카운터포인트랑 소니 시디피 장터에 내놨는데

딱 한사람 문자 왔데요.

아놔~ 어이가 없네.

사기 싫으면 사지마.

안 팔아도 돼! ㅋ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