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딱 보니 졸라 비싸겠구만. ㅋㅋㅋ
메트릭스는 이걸 뚜둘기면 북어대기리 될듯!! 중저역의 해상도가 심해생물처럼 스멀스멀 기어올라온댄다!!! 나 뭔소린지 도통 모리겠다만.
장터에 있어 별루 안비싸
500만원이 훨씬 넘구만. 내가 저걸 어케 사? 저런 가격일 줄 알았다. 좋은 앰프니까 형이 사! 네고 좀 해서 한 500 정도에 사서 2500에 팔면 되잖아.
용과 뱀같은 애들 땜에 불가능!!
용범형. ㅋㅋㅋ
저런시청기는 저게 일종의 소설이지. 저게 시청기야? ㅋㅋㅋㅋㅋㅋㅋ 심해생물이 스멀스멀 욥기의 나오는 레비아단? 인가>
그래도 연못에 피어 오르는 분필 가루보단 낫지 않습니까. ㅋㅋㅋ
아니 근데 오늘 카운터포인트랑 소니 시디피 장터에 내놨는데 딱 한사람 문자 왔데요. 아놔~ 어이가 없네. 사기 싫으면 사지마. 안 팔아도 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