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https://youtu.be/vsHILwO1MF8?si=4YAeRwsWM_nJgPDf
아주 매력적이란 말이죠....캬~~~땡기네...
이 양반 참 깔끔하게 해놨네요...스픽을 소너스로 하지...;;;
https://youtu.be/7YPQD721ozM?si=MaR-AbH_DZcnUh4T
소리는 대체적으로 조까따 함. ㅋ 하이엔드 앰프들끼리 배틀 붙으면 제일 먼저 나가 떨어지는 게 저 퍼런 불빛놈들이라 함.
퍼렁 눈까리는 매력적이야~~~
내가 아는 고수들 중에 매킨토시 앰프 소리 좋다는 사람. 한사람도 없다. 나 구라 못치는 거 알지? 아! 딱 한명만 매킨 몇개는 소리 좋다더라.
이뻐야지 우선…보는 맛이 어딘데…
오디오의 본질이 소리지 뭔 디자인?
맥킨은 디자인 소리 모두 탈락!!(내 개인의견) 구형 타노이에나 물려서 죽을 때까지 들으면 됩니다. MC7270 500 다인 1.8mk2도 제대로 구동을 못하는데 눈깔만 퍼러면 뭐해
내가 이래서 이햄을 좋아함. 솔직하잖아. 고수들 몇명 더 있는데 실명을 깔 수 없어 참는다. 그분들 프라이버시잖아.
사람마다 다 꽂히는 구석이 다르니요 뭐…
개인의견일 뿐 이유 오해는 노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