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매킨은 저 퍼렁 눈까리가…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4 20:41:41
추천수 1
조회수   215

제목

매킨은 저 퍼렁 눈까리가…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https://youtu.be/vsHILwO1MF8?si=4YAeRwsWM_nJgPDf



아주 매력적이란 말이죠....캬~~~땡기네...



이 양반 참 깔끔하게 해놨네요...스픽을 소너스로 하지...;;;



https://youtu.be/7YPQD721ozM?si=MaR-AbH_DZcnUh4T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6-01-04 20:54:05
답글

소리는 대체적으로 조까따 함. ㅋ

하이엔드 앰프들끼리 배틀 붙으면 제일 먼저 나가 떨어지는 게 저 퍼런 불빛놈들이라 함.

장순영 2026-01-04 21:00:55

    퍼렁 눈까리는 매력적이야~~~

강봉희 2026-01-04 21:01:28
답글

내가 아는 고수들 중에 매킨토시 앰프 소리 좋다는 사람.

한사람도 없다.

나 구라 못치는 거 알지?

아! 딱 한명만 매킨 몇개는 소리 좋다더라.

장순영 2026-01-04 21:01:38

    이뻐야지 우선…보는 맛이 어딘데…

강봉희 2026-01-04 21:02:28

    오디오의 본질이 소리지 뭔 디자인?

이석영 2026-01-04 21:19:51
답글

맥킨은 디자인 소리 모두 탈락!!(내 개인의견)

구형 타노이에나 물려서 죽을 때까지 들으면 됩니다.

MC7270 500 다인 1.8mk2도 제대로 구동을 못하는데 눈깔만 퍼러면 뭐해

강봉희 2026-01-04 21:22:52

    내가 이래서 이햄을 좋아함.

솔직하잖아.

고수들 몇명 더 있는데 실명을 깔 수 없어 참는다.

그분들 프라이버시잖아.

장순영 2026-01-04 21:29:44

    사람마다 다 꽂히는 구석이 다르니요 뭐…

이석영 2026-01-04 21:34:19
답글

개인의견일 뿐 이유 오해는 노노

강봉희 2026-01-04 21:36:56

    ㅋㅋㅋ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