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목욕탕 성차별 논란? 여자는 수건을 2장만 준다고?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4 20:04:47
추천수 0
조회수   137

제목

목욕탕 성차별 논란? 여자는 수건을 2장만 준다고?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https://www.kukinews.com/article/view/kuk201511230262



우와~~~처음 알았네요...당연하겠지만서도...



남탕은 그냥 쌓아놓고 있어서 당연히 그런줄...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백경훈 2026-01-04 20:11:03
답글

순영을쉰은 목간탕 가실때 손수건 한장이면 된다 카든데
사실임꽈? ㅋㅋ

장순영 2026-01-04 20:13:28

    그래도 2장은 쓰죠? 찜질방 드갔다가 다시 탕에…;;;

김승수 2026-01-04 21:47:26

    순영영감님 사우나에서 드라이기로 거시기 말리신다는 소문이^^;;

장순영 2026-01-04 21:30:34

    말릴 거시기가 있어야 말이쥬~~~퇴화해서…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