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https://youtu.be/XlRn6XH1mTQ?si=BvYpMPaNB8uegxLO
넷플릭스에서도 방영을 하는군요...본방사수는 원래 잘 못해서 넷플이 좋네요...
남지현이 굿파트너에서도 좋았는데...발음이 좀 그런 것 빼고는 나름의 매력이 있어요...
그나저나 남자 주인공 처음 보는데...비쥬얼은 뭐 그닥인데 키가....무려 190...@.@
아~~~요즘 애들은 너무 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