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작년 계엄 이후로 장터에 물건들이 확 쏟아지고 있는데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4 13:14:14
추천수 0
조회수   210

제목

작년 계엄 이후로 장터에 물건들이 확 쏟아지고 있는데

글쓴이

강봉희 [가입일자 : 2024-10-27]
내용

 



저것들 때문에 내 글이 뒤로 쭉~ 쭉~ 밀리는데



뭔 뽀족한 수가 없을까.



저것들 어떻게 하면 다 내쫓을 수 있냐구.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6-01-04 13:19:29
답글

여긴 내 나와바리이니까 딴 데 가서 노라고

개새들 일일이 찾아 댕김서 다 조져버릴까 마심.

지들 본거지인 소리 전자 이런 데에서 놀지

짜증나게 여긴 왜 오냐구.

강봉희 2026-01-04 13:22:03
답글

업자놈들만 속아내도 장터에 평화가 찾아 올 듯.

단 업자의 피가 흐르는 일반인들은 봐 준다.

장터의 킬리만자로 하이에나들 말이야.

장순영 2026-01-04 15:46:12
답글

종교를 한 번 가져보는 건 어때? 다 남을 위해서 살겠다 뭐 그렇게…말이지…

강봉희 2026-01-04 16:53:27

    현재도 1찍, 2찍들의 푹~ 썩어버린 정신을 계몽하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구만

뭘 더 하라는 거야~~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