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베네수엘라 단신jpg^^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4 09:58:48
추천수 4
조회수   446

제목

베네수엘라 단신jpg^^

글쓴이

김승수 [가입일자 : 2010-07-25]
내용

IMG_4026.jpeg

 

베네수엘라 국민들은 환호 중..

IMG_3075.jpeg

IMG_3086.webp

IMG_3087.jpeg



 



 

 

1000358931.jpg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승수 2026-01-04 10:10:08
답글

합법적 미괴뢰 정부 탄생.. 중,남이에서 뜨끔해할 나라 몇 곳은 긴장모드로..

박전의 2026-01-04 10:26:19
답글

그간 차베스 이후 마두로가..넘 무능하긴 했어요.....물론 미국이 잘했다는건 아니지만.....중남미는 미국의 준 식민지로 전락하겠네요..ㅎㅎ

강봉희 2026-01-04 10:37:09
답글

중궈의 식민지가 될바엔 미국의 52번째 주를 선택하리.

위기의 대한민국에서 봉삼 선생이 올림.

물론 미국이 받아줄지도 의문.

안 받아주면 레지스탕스를 조직해 트럼프를 새총으로 암살하자.

차진수 2026-01-04 10:38:58
답글

서반구 전체 즉 아메리카가 반미국가로 둘러쌓이겠네. 캐나다도 트럼프의 합병주장에 반대하고 멕시코는 좌파정권이고, 남미는 어차피 좌파반군세력들이막강하고 정권도 잡고있어서 이제부터는 트럼푸의 오늘영광은 끝이고 트럼푸 정권이 무너지는 신호탄을 쏜거같은데….

박전의 2026-01-04 11:44:05

    멕시코 현정부가 마약 카르텔들을 상대로 제압하기가 만만치 않을거 같고...중남미 국가들중 미국이 원하는 석유가 풍부한 나라는 베네수엘나 한 곳이다 보니 이곳에 친미성향 정부만 들어서기만 하더라도 성공이쥬..이미 예전에 파나마 노리에가 제거한 전적이 있는터라...
게다가 중남미 대부분의 국민들은 먹고사니즘에 쫒기다보니 특히 라틴국가 특유의 성향과 고질적인 부패를 어떻게 하기 전까지는 좌파게릴라든 반미정권이든 뭉치기도 쉽지않고 암튼 그렇네요...
오죽하면 멕시코인들 자조섞인 말에 우린 지옥에가도 힘들지 않을거단란 말이....단지 미국 옆에 사는거 뿐안데....란 말이.......

강봉희 2026-01-04 10:46:48
답글

이보시오들.

어느 시대 역사든 강대국이 되면 특히 지 나라 근처의 나라들에

지한테 개기는 정권이 있으면 누구나 가만 두질 않았소.

우리가 미국이라면 동북아 근처의 나라들이 내 라이벌 국가와 친하다?

가만히 지켜만 보시겠소.

나 라도 조져버림.

국제 정치에 도리, 정의 이딴 건 없소.

그냥 나한테 득이 (수그리고 알아서 기는 놈) 되는 놈 거슬리는 (개기는 놈) 놈.

딱 이 두가지 밖에 없소.

득이 되는 놈이면 친구고 거슬리는 놈은 무조건 적이요.

흠....

강봉희 2026-01-04 12:40:03
답글

근데 이게 무슨 영화도 아니고 저걸 어떻게 몇시간 만에 작전을 성공하는 거임.

마두로쪽에서도 충분한 대비를 했을텐데 미국이 주댕이만 패권국이 아니었군.

나 좀 발 뻗고 자게 재명이 패밀리도 좀 싹다 잡아 가라.

개기는 놈들은 야구 방맹이로 개패 듯 뚜디리 패야 질서가 잡힘.

진짜 독종이 아니면 매 앞에 장사없다.

장순영 2026-01-04 13:23:09
답글

극우들이 이런 걸 꿈꾸는구나….우리나라는 국민들이 가만히 안 있지…보수 진보를 떠나서…남이 개입하면?

강봉희 2026-01-04 13:55:59

    그래서 저 나라의 국민들이 마두로를 원하고 있답니까.

부정 선거에 공포 정치에 국민들을 포퓰리즘으로 가지고 노는데

내부에서 해결 못하면 넘이 나서서 도와주면 좋지.

그런식이면 우리나라가 닛뽕한테서 어떻게 독립할 수 있었겠삼.

물론 무리하게 세력 확장을 한 닛뽕이 계산기를 잘못 뚜드려 미국에게 골로 가는 바람에

조선이 어부지리로 독립이 됐지만

솔까 닛뽕이 미국과 안 붙었으면 지금 우리가 한글로 인터넷질이나 하고 있었을까 마심.

또 전사마가 들어와 날 조지겠군.

전사마~~ 새해부터 나한테 왜 이러는 거야.

우리 예약된 사돈이야 우리 사이 안 이랬잖아.

좀 좋게 좋게 넘어 가자. ^^

장순영 2026-01-04 15:47:23

    딱 뉴라이트네…

강봉희 2026-01-04 20:20:19

    그래서 미국의 도움 없이 우리 힘만으로 독립할 수 있었다 이 말입니까.

차대웅 2026-01-04 16:26:22
답글

리짜이밍 이두로 존나긴장하고있을듯 좌빨놈들은 정신못차리고 국민연금을녹여 환율방어하고있는데 달러인버스운운하는 저능아들 수준이라 말섞을가치도없음

박전의 2026-01-04 18:24:37

    리짜이밍 비꼬기 전에 전임대통령 과부터 제대로 짚으셔야줘...국민연금 운영체계는 좀더 알아보시구요

강봉희 2026-01-04 20:21:33

    이두로가 뭔 말인가 했네. ㅋㅋㅋ

강봉희 2026-01-04 20:22:48

    그럼 마두로는 어데 마씨냐.

최창식 2026-01-04 20:18:12
답글

전임대통령이 잘했다고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죠.
물론 환율 올라가는 게 전부 재명이 책임은 아니지만,
1년 전에 끈 떨어진 전임대통령 탓으로 떠넘기는 것도 참 궁색합니다.
포퓰리즘 정책으로 환율에 별 도움 안 되는 짓만 계속 하는 건 사실인데
환율이 1500원 문턱에서 하필 연말에 갑자기 확 떨어진 이유가 뭘까요?
여태까지 환율이 오르게 했던 한국의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어서?
설마 그게 자연스런 경제 현상이라고 생각하시는 건 아니겠죠.
하늘에서 갑자기 달러뭉치라도 뚝 떨어져서 환율방어가 됐을까요? ㅎㅎ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