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어느 고수분이 나보고.....
너도 자주 기기를 사고 팔고 하다보면 저절로 고수가 돼.
나 : 싫은데요. 내가 그 짓을 왜 함.
나 바쁘다구. ㅋㅋㅋ
현재의 내가 아주 만족스럽다구.
저 고수가 누군지는 말 안 해도 알겠지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