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용이형~~.
내가 하나만 예측해 줄께.
형은 돈이 많으니 어서 달러 매수해라.
나같은 놈은 사봤자 몇백이야.
몇백 그거 사봤자 나중에 환율이 2000원이 되더라고 간에 기별도 안 가.
그리고 닛뽕의 90년대 초에 발생했던 주식, 부동산 버블 붕괴 우리도 곧 맞는다.
닛뽕만큼 크게는 안 맞고 한 절반 정도의 충격?
대충 그 정도 크기로 맞을 것으로 보여.
근데 그 당시 닛뽕과 지금의 조선 체급이 같냐.
다르잖아.
미안한 소리지만 우리나라는 이걸로 끝났다.
다시 일어서기에는 대외 환경이나 국내의 구조적인 한계때문에
97 IMF 때처럼 몇년 개고생하다가 급반등 이렁 건 없어.
그냥 각자 알아서 자산들을 현금화 하고 되도록이면 금이나 은을 강추.
주식, 부동산, 코인 이거 골로 가는 건 정해진 수순이야.
버블 역사에 저런 자산들은 무조건 무너졌어.
뭐 상남자라면 끝까지 들고 있어 보든지.
물론 강남의 불패 땅이라면 괘안을 것 같기도 해.
허나 나머지는 그냥 골로 간다고 보면 돼.
좀 더 디테일하게 써주고도 싶지만 이미 썩어버린 뇌에
내가 개고생까지 할 필요는 없잖아.
그런다고 뭐 감동을 받아 와~ 봉사마 다시 봤네 이럴 인간들도 없을 거고...
그래도 여기서 댓글놀이를 한 동지로써 미리 준비는 해둬라 라는 내가 주는
마지막 선물 (경고 메세지) 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내가 대학에서 갱제학을 공부한 적이 없어 디테일은 떨어진다.
근데 전체 큰 틀을 가지고 나한테 아는 척 개기지 마라구.
갱제 유튜버나 갱제 블로그 글 몇개 읽고 와서 나한테 개기지 마란 말야.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