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내 예상대로 환율이 다시 치솟네 (광용이형~~) 좀 들어와 봐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4 00:39:37
추천수 0
조회수   246

제목

내 예상대로 환율이 다시 치솟네 (광용이형~~) 좀 들어와 봐

글쓴이

강봉희 [가입일자 : 2024-10-27]
내용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6-01-04 00:40:43
답글

나랑 100만원 내기 안 한 건 형의 탁월한 결정이야.

강봉희 2026-01-04 01:01:16
답글

광용이형~~.

내가 하나만 예측해 줄께.

형은 돈이 많으니 어서 달러 매수해라.

나같은 놈은 사봤자 몇백이야.

몇백 그거 사봤자 나중에 환율이 2000원이 되더라고 간에 기별도 안 가.

그리고 닛뽕의 90년대 초에 발생했던 주식, 부동산 버블 붕괴 우리도 곧 맞는다.

닛뽕만큼 크게는 안 맞고 한 절반 정도의 충격?

대충 그 정도 크기로 맞을 것으로 보여.

근데 그 당시 닛뽕과 지금의 조선 체급이 같냐.

다르잖아.

미안한 소리지만 우리나라는 이걸로 끝났다.

다시 일어서기에는 대외 환경이나 국내의 구조적인 한계때문에

97 IMF 때처럼 몇년 개고생하다가 급반등 이렁 건 없어.

그냥 각자 알아서 자산들을 현금화 하고 되도록이면 금이나 은을 강추.

주식, 부동산, 코인 이거 골로 가는 건 정해진 수순이야.

버블 역사에 저런 자산들은 무조건 무너졌어.

뭐 상남자라면 끝까지 들고 있어 보든지.

물론 강남의 불패 땅이라면 괘안을 것 같기도 해.

허나 나머지는 그냥 골로 간다고 보면 돼.

좀 더 디테일하게 써주고도 싶지만 이미 썩어버린 뇌에

내가 개고생까지 할 필요는 없잖아.

그런다고 뭐 감동을 받아 와~ 봉사마 다시 봤네 이럴 인간들도 없을 거고...

그래도 여기서 댓글놀이를 한 동지로써 미리 준비는 해둬라 라는 내가 주는

마지막 선물 (경고 메세지) 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내가 대학에서 갱제학을 공부한 적이 없어 디테일은 떨어진다.

근데 전체 큰 틀을 가지고 나한테 아는 척 개기지 마라구.

갱제 유튜버나 갱제 블로그 글 몇개 읽고 와서 나한테 개기지 마란 말야. ㅋ

강봉희 2026-01-04 01:09:28
답글

여기에 추가로 인플레와 디플레가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데....

내가 가진 현금이 인플레냐 디플레냐에 따라 가치 차이가 엄청 커.

이거는 형이 직접 검색해 봐.

블로그나 글 몇개만 보면 내가 왜 중요하다 시부렸느지 금방 이해가 될거야.

이런 것도 머리에 들어 있지 않으면서 천날만날 주식 차트가 어떻니 저떻니...

내 눈에 형이 어떻게 보이겠어.

이러니 자꾸 김태형님과 비교질이 안 될 수가 없는 게야. ㅋ

강봉희 2026-01-04 01:11:30
답글

형~~

지금의 부자가 계속 부자가 아냐.

갱제 위기가 닥쳤을 때 더 부자가 되는 부류가 있고

판단 미스로 알거지가 되는 부자 부류도 있아.

이건 수백년의 역사가 이를 증명해.

조또 모리면 책을 좀 봐. ㅋㅋㅋ

강봉희 2026-01-04 01:30:05
답글

으이거 시바 진짜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네.

국부론도 안 읽은 사람이 감히 갱제로 나한테 앵겨 들어?

내가 최근에 앰프, 스피커 경험을 좀 해봤다고

오됴로 석영햄한테 앵겨 드는 거랑 뭐가 다르냐구.

이게 말이 됨?

내가 만만해 보여? ㅋ

최광용 2026-01-04 08:23:00
답글

풋~ 누굴 걱정해 ㅋㅋ
저번에 내 재산 상황 얘기해줬잖아~
요기저기 부동산…다시 한 번 얘기해줘?

본인이나 걱정하셔~ ㅋㅋㅋ

최광용 2026-01-04 08:26:01
답글

국부론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자꾸 뻘짓하면 진짜 만만하게 본다.적당히 해!
주식과 달러는 취미생활이야 따면좋고 잃으면 그만
너님과는 레벨이 달라~ ㅋㅋ

최광용 2026-01-04 08:31:55
답글

국부론 백날 읽으면 뭐하냐? 주식회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맨 주식 무용론만 외치고 앉았는데 ㅠㅠ

글고 달러도 주식도 올라도 따고 내려도 따고하는 인버스,곱버스,배당금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 모르면 찌그리고 음악이나 들어 가만있음 중간은 간다 ㅋㅋ

최광용 2026-01-04 08:37:47
답글

달러 한 번 주식 한번 투자해 본적도 없는 생촛자가 어따대고 지적질이야
정신차렷!!! 글고 달러도 1442원으로 안정적인데 어디 북조선서 치솟았냐?
운동 나간다. 이젠 댓글 못 봐 끝~ ㅋㅋ

최광용 2026-01-04 08:43:58
답글

마지막으로 제발 제대로 된 매체를 좀 봐라 맨 꼴튜브 뉴스닷이냐 ?
그러니 머리가 흑화되지 에효 ㅠㅠ
내가 방구석 꼴튜브 전문가한테 조언 받을 수준은 아니야 정신차려~

강봉희 2026-01-04 11:47:28
답글

형과 김태형님의 결정적인 차이가 뭔 줄 알아.

김태형님은 내가 저런 글을 올리면 조목조목 반박 자료를 들고 와서

나를 피곤하게 해.

근데 형은....

맨날 동문서답에 얼렁뚱땅 구렁이 담 넘듯 도망 가려고만 하잖아.

그래서 내가 형을 개무시하는 게야. ㅋㅋㅋ

최광용 2026-01-04 12:53:21
답글

놀고있다 ㅋ
나 공 치느라 바빠 you win 해라~

강봉희 2026-01-04 13:11:14

    형~~ 설마 축구나 야구는 아니겠지?

추운 날에 나이 묵고 그거 잘못하면 뼈 뽀사져.

석영햄처럼 실내에서 하는 걸로 바꿔.

나의 적이지만 다치는 건 싫다.

최상의 컨디션인 적과 붙어야 제 맛이지

부상중인 적에게 이겨서 뭐하리.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