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젠쿱도 잘 달리네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1-03 21:58:39
추천수 1
조회수   142

제목

젠쿱도 잘 달리네요…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https://youtu.be/m7dhHkMypSU?si=yiZcy0arZ_RNZCW3



220이 넘으면 날라가는 거 아닌가요?



저는 밟는 걸 안 좋아해서 180이 최고....ㅠ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6-01-03 22:03:01
답글

나 239 밟아 본 사람이야 이거 왜 이래!

220 정도에선 똥그랜저 IG 도 안정적임.

허나 요즘 나오는 똥그랜저나 IG 이전의 똥그랜저는 그 속도로 달리다간....

아따~ 그 양반 갈 때 예술로 가대~~

장순영 2026-01-03 22:02:38

    도로 사정이 안 좋아서 덜컹하면 날라갈텐데….무시라~

강봉희 2026-01-03 22:09:42
답글

포인트는 200 이 아니라 150 이상에서 핸들을 꺽으면 하체가 안 미끄러지고 어케 버티냐 이거임.

제네시스고 나발이고 150 이상에서 핸들 휙~ 꺽으면...

아따~ 그 양반 갈 때 예술로 가대~~

이건 스포츠카들 빼곤 독삼사들한테 다른 나라 차는 쨉도 안 됨.

렉서스도 하체는 비엠한테 존나 밀린 건데?

내가 국도든 고속도로든 비엠 5 시리즈와 배틀을 자주 붙어 봐서 잘 앎.

얘네들은 엔트리 차들도 하체가 제네시스 G80 이런 것들보다 더 안정적임.

정의선을 출국 금지시키고 구속하라.

강봉희 2026-01-03 22:13:16
답글

스무스한 코너바리는 똥그랜저 IG도 200 에서 이상없이 가더라.

내가 말한 코너바리는 곡선이 40도 이상을 말하는 거임.

여기서 150 이상 속도에서 국산 차가 싸가지 없이 핸들을 휙~ 돌린다?

아따~ 그 양반....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