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는 200 이 아니라 150 이상에서 핸들을 꺽으면 하체가 안 미끄러지고 어케 버티냐 이거임.
제네시스고 나발이고 150 이상에서 핸들 휙~ 꺽으면...
아따~ 그 양반 갈 때 예술로 가대~~
이건 스포츠카들 빼곤 독삼사들한테 다른 나라 차는 쨉도 안 됨.
렉서스도 하체는 비엠한테 존나 밀린 건데?
내가 국도든 고속도로든 비엠 5 시리즈와 배틀을 자주 붙어 봐서 잘 앎.
얘네들은 엔트리 차들도 하체가 제네시스 G80 이런 것들보다 더 안정적임.
정의선을 출국 금지시키고 구속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