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박한 국짐의 삼단논법^^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2-12 23:13:10
추천수 2
조회수   165

제목

신박한 국짐의 삼단논법^^

글쓴이

김승수 [가입일자 : 2010-07-25]
내용





 

국민의 힘이 무너지면

대한민국이 무너지고

대한민국이 무너지면

피해가 국민에게 돌아간다는 

국짐의 신기방기 삼단논법^^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승훈 2025-12-13 00:48:48
답글


나는 피해를 감수 하고 싶다.

장순영 2025-12-13 06:33:13
답글

왜 국민들이 니덜을 국짐이라고 부르는지 모르냐?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