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국민의 힘이 무너지면
대한민국이 무너지고
대한민국이 무너지면
피해가 국민에게 돌아간다는
국짐의 신기방기 삼단논법^^
나는 피해를 감수 하고 싶다.
왜 국민들이 니덜을 국짐이라고 부르는지 모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