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여태껏 이렇게 일하는 대통은 없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2-12 20:45:47
추천수 4
조회수   205

제목

여태껏 이렇게 일하는 대통은 없었다….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https://youtu.be/OAZYJzzMu9w?si=-lJDEp8puzWIA_X3



대통이라고 뽑아 놓으면 도대체 뭘 하는지 모르고...어디 순방 갈 때나



TV에서 보는 게 전부였는데...차기 대통들 골치 아프게 생겼어요...



왕 놀이 하는 자리로 생각을 했을텐데...



https://youtu.be/IBagjgkHvc4?si=7k8KPfLI_TUqfAKP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5-12-12 20:51:47
답글

아~ 혈압.

알면서도 눈지릴 수밖에 없는 이 바보같은 본능의 질주. ㅋ

이재철 2025-12-12 21:14:58
답글

전세계 어느 대통령도 이리 디테일하게 업무를 장악하고 일을 하는 분은 안계시지요.

강봉희 2025-12-12 21:20:49

    ㅋㅋㅋ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