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벼슬은 아니지만 죄과를 치루고 나온 소년범 출신에게는 황당한거죠.. 밀양성폭행범들 조차도요.... 그때의 미비된 법제도가 받아야 될 비난이... 물론 범죄 자체를 옹호하는건 아니지만서도요.... 사생활은 사유재산만큼이나 보호받아야 되는 사안입니다..
알았삼 알았삼.
차라리 이재명을 까~ 미성년 시절 죗값 치루고 나온지 30년도 넘었는데 뭔 원수지간도 아니고 넘 한 거 아녀! 피해 당사자면 또 몰라… 에효 ㅠ
겉으로는 조진웅을 까고 쉴드치는 진보 진영을 까고 있지만 실제 타겟은 이재명이지. 이거 자체가 이재명을 까는 고얌. ㅋㅋㅋ 아~ 광용이형 나를 너무 하수로 본다.
그래서 죽으라고?
누가요? ㅋㅋㅋ
은퇴했는데 뭘 더 하라고 계속?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