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넷플릭스…자백의 대가…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2-12 11:05:17
추천수 1
조회수   196

제목

넷플릭스…자백의 대가…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https://youtu.be/EtzF4Yy88Lo?si=xESZcV96a_eNQh5k



지금 보고 있는데...간만에 집중도가 높은 드라마군요...



끝까지 페이스를 끌고 갈지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정태원 2025-12-12 11:48:23
답글

요즘 사람들이 김부장하고 저거 하고 말들 많이 하긴 하더군요
자백의 대가는 제목이 하도 생소하고 평소 잘 표현 안 하는 말이라
제목이 잘 생각 안 나고 어려웠는데 지금 보니까 이게 드라마네요?
영환 줄 알았는데요

노명호 2025-12-12 18:16:39
답글

저도 어제 잠깐 봤는데.. 몰입감 있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