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국짐 지지율 20%도 위험??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2-12 08:43:10
추천수 1
조회수   202

제목

국짐 지지율 20%도 위험??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https://youtu.be/xFomRfvdfcA?si=R4n5mMOtlNwJNZcO



2찍들 제발 정신차리고 건강한 보수를 만들라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전의 2025-12-12 10:17:33
답글

제말이요..상식적인 공당만 되도 민주당찍어누를 지지층을 포괄할 수 있는당이...

장순영 2025-12-12 11:06:48

    이재명 때리는 거 이제는 효과가 없는데 그걸 몰라요…아직도 빨갱이 노래를 부르고요…

김승수 2025-12-12 10:26:50
답글

빙닭들이 지금도 국민을 개, 돼지로 알고 있다는 증표. 민주가 보수 포지션으로 바뀐 후 더 고착화될 듯..

최광용 2025-12-12 12:02:38
답글

이 병딱들은 TK 자민련도 어렵다니까요
아직도 삐는 넘들이 비융쉰들 입니다 ㅋ

천승환 2025-12-13 23:18:16
답글

극우 정신병자 3~5 프로가 적당하죠..
티비조선 체널에이 같은 종편만 없애면 가능할듯...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