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_img
글쓴이
제목
멋진컷 즐감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누군가 만들어 놓은 도시...누군가 만들어 놓은 구조물... 그 위에 누군가 만들어 놓은 눈오리들~ 그리고 누군가 사진으로 남기었군요. 한겹 한겹 함께 쌓아가는 세상...잘 보았습니다~ ^^
독감 후유증으로 꼼짝 못하다가 잠깐 나가봤네요…
가보면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사진이 만들어 놓은 신세계랄까. 그림은 해석이지만 사진은 사기다! 그런 의미로다 드뎌 사기꾼이 되셨네요.
표현력이 예술입니당.
맞아요…화각에 갇힌…
왜 때문에 제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런 채널이 뗬네요. 이미 시청하고 계신지 몰라도 가져와 봅니다. https://www.youtube.com/@dadamumphoto-2024/videos
좋네요…도움이 될 것 같아요…
멋지네요...
오리 귀여워용
오랜만에 오셨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