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_img
글쓴이
제목
왜 Tom Waits는 처연한 외침에 대비되는 청아하고 경건한 한국어 버전의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배경음악으로 썼을까?
불경한 성탄곡이라고 생각되지만
여기 들락거리시는 와싸다 회원분들은 성탄이라고 무조건 기뻐해야할 의무에서는 벋어나 있으리라 생각하고
올려봅니다.
기독교 혐오곡 같습니다만.
원 제목이 Silent Night & Christmas Card From A Hooker In Minneapolis 고요한 밤과 미니에폴리스의 창녀에게서 온 크리스마스 카드 입니다. 가사의 내용은 https://blog.naver.com/bilm/110081680407 에
헌규님 가끔 올리시는 곡이 제 음악 취향의 지평을 넓힙니다. 감사합니다.
목소리는 거칠어도 맑은 정신과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티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