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_img
글쓴이
제목
오 갈수록 일취월장 하십니다. . 자 이제 누드출사 가실 스킬이 되셨습니다.~~!!
사회지도층인사가 그러면….;;;;
멋진컷 즐감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아홉번째 사진의 벽에 드리워진 그림자는 계단을 오르는 사람의 것이겠죠? 그림자의 모양이 꼭 병든 닭...같은 모습이... 그 사람의 힘든 현재 상태가 그림자로 드리워진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 생기고 자꾸 보게 되네요.. 참 절묘하네요~ 어찌 저런 그림자가 카메라에 잡혔을까요~
인스타에 사진들을 올리는데…저 사진에 댓글들이 좀 달렸던 기억이 있네요…;;;
사진이 의미를 담기 시작하셨습니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감상 하면서 이장면 어떤 의미 일까 ? 샐각 이 들게 하는 훌륭한 사진입니다 감상자 입장 에서 볼때 느낌 좋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 모두 괜찮게 보입니다. 저는 사진에 관한 지식은 없는데 여행가면 형편없는 아마추어이고 힘들어도 성가셔도 카메라 사다리는 꼭 챙겨서 갑니다.
저는 트라이포드를 무거운 걸 사서 못 갖구 다녀요...ㅠㅠ
잘보았습니다. 사진이 뭔가를 말하려 하네요...
내가 젖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