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안녕하세요
dac를 구해서 자디스 오케스트라 se+탄노이 턴제리에 물릴려고합니다.
ai한테 물어보니 (100만원 미만또는 초반)
덴플립스 Enyo 15th
Schiit Bifrost 2/64
추천하는데 혹시 괜찮울까요?
아니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