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AI가 추런한 dac ??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6-01 09:16:23
추천수 0
조회수   139

제목

AI가 추런한 dac ??

글쓴이

박상권 [가입일자 : 2002-06-26]
내용

안녕하세요



 



dac를 구해서 자디스 오케스트라 se+탄노이 턴제리에 물릴려고합니다.



ai한테 물어보니 (100만원 미만또는 초반)



 



덴플립스 Enyo 15th 



Schiit Bifrost 2/64



추천하는데 혹시 괜찮울까요?



아니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