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오디오 입문할때 처음 구입한 소니 X-5000 CDP 입니다.
몇년 잘듣다가 고장이 났습니다. 버턴을 눌러도 움직이지않습니다.
지금은 다른 CDP를 사용중이지만 추억이 담긴 물건이라 수리하고 싶은데
수리점을 찾아보니 정보가 없어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버튼 스위치 류 고장 잘납니다.. 꼭 전문가 아니더라도 뚜껑 열고 같은사이즈 버튼 인두 로 떼내고 교쩨하면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