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다인1.3se 시세가 어떻게되죠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0-27 03:32:23
추천수 0
조회수   472

제목

다인1.3se 시세가 어떻게되죠

글쓴이

최수영 [가입일자 : 2021-04-10]
내용

다인1.3se시세가. 궁금하네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채성수 2025-11-02 08:47:46
답글

무플 방지 차원에서.. 180 전후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상태에 따라 180 밑으로도 봤고, 상태 좋은건 210까지 본것 같습니다.

김민기 2025-11-04 14:48:41
답글

1.3SE에는 에소타트윗이 적용되서 비싸요 상태 S급이면 250에 내놔도 판매될거에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