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다인1.3se시세가. 궁금하네요
무플 방지 차원에서.. 180 전후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상태에 따라 180 밑으로도 봤고, 상태 좋은건 210까지 본것 같습니다.
1.3SE에는 에소타트윗이 적용되서 비싸요 상태 S급이면 250에 내놔도 판매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