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VIVO 인티용 릴레이 HR702NH DC12V 구하려는데 조언 바랍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0-25 17:43:36
추천수 0
조회수   308

제목

VIVO 인티용 릴레이 HR702NH DC12V 구하려는데 조언 바랍니다.

글쓴이

안광진 [가입일자 : 2004-03-04]
내용



인터넷 검색해보니 가격차이가 많은데 어느것을 선택해야할지 교채해보신 회원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안광진 2025-10-27 15:54:10
답글

동내 부품가게에서 동일규격 구해서 교채하니 원래 부품보다 음질이 좋아집니다.
vivo 가성비 짱입니다. 개당 4천원 국산 릴레이 중국산과 비교가 안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