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파워앰프 추천부탁드립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0-24 20:37:03
추천수 0
조회수   747

제목

파워앰프 추천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지태호 [가입일자 : 2020-10-19]
내용

저는 쿼드 베나2(PRE단) ->쿼드 606 파워를 물려 주로 클래식으로 음악감상을 했습니다.



얼마전 606파워는 공간상 처분하고 베나2를 인티로 사용해보니 아쉬운점이 있더군요



?



그래서 재정상 중고로 파워앰프를 구해봅니다. MAX 30만원 내외정도로 성능괜찮은 차이파이도



포함시켜 알아볼까합니다. 사용하시는분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봉희 2025-10-24 23:05:01
답글

옛날 인켈꺼 쓸만한 파워 앰프들 찾아보면 좀 있을 겁니다.

한 돈10만원이면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조현숙 2025-10-25 10:11:55
답글

인켈 1311 .8500 정도 ..SAE 502는 고질적인 트랜스험이 존재합니다 음색도 강성이여서 귀가 아픕니다 비추,,

강봉희 2025-10-25 12:26:01

    SAE 시리즈 파워 중에 명기가 있는 걸로 압니다.

김영지 2025-10-25 18:59:46
답글

30만원이면 중국산디클래스엠프나 일본브랜드B클래스 A/V앰프 중 THD 0.04%이하인 것 구해 보세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