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저는 쿼드 베나2(PRE단) ->쿼드 606 파워를 물려 주로 클래식으로 음악감상을 했습니다.
얼마전 606파워는 공간상 처분하고 베나2를 인티로 사용해보니 아쉬운점이 있더군요
?
그래서 재정상 중고로 파워앰프를 구해봅니다. MAX 30만원 내외정도로 성능괜찮은 차이파이도
포함시켜 알아볼까합니다. 사용하시는분 추천부탁드립니다
옛날 인켈꺼 쓸만한 파워 앰프들 찾아보면 좀 있을 겁니다. 한 돈10만원이면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인켈 1311 .8500 정도 ..SAE 502는 고질적인 트랜스험이 존재합니다 음색도 강성이여서 귀가 아픕니다 비추,,
SAE 시리즈 파워 중에 명기가 있는 걸로 압니다.
30만원이면 중국산디클래스엠프나 일본브랜드B클래스 A/V앰프 중 THD 0.04%이하인 것 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