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4인치 풀레인지 유닛추천부탁드립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25-10-22 22:49:17
추천수 0
조회수   378

제목

4인치 풀레인지 유닛추천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지태호 [가입일자 : 2020-10-19]
내용

 



 ?



3인치 백로드형 스피커에 4인치 유닛으로 변경 해볼까합니다



 



4인치 풀레인지용 유닛 추천부탁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가능하시면 모델명도 부탁드립니다.



탕밴드, 삼미등도 가성비가 좋아 많이들 사용하신다던데, 4인치도 종류가 많아 잘 모르겠습니다



 



좋은밤되세요.



 



?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최원근 2025-10-24 10:30:00
답글

Altec 405-8HT
저는 지금도 애용

박전의 2025-10-27 06:42:50

    오우...저도 강추 합니다!!

조승원 2025-10-29 21:32:51
답글

탕밴드도 좋습니다. W4-2142 추천합니다. 직구하셔야 할 거에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