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생활 꽤 오래 했지만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아서 글 올립니다.
여러 기기 사용 하면서 선재도 이것 저것 비교 사용 하다 보면 판매 업체나 제작사 수리업체등
비교 아닌 비교를 경험 하게 됩니다.
성격이 게으른 편이라 일을 뒤로 미루는 버릇이 있어요.
남는 선재를 담아서 보관하는 나무 상자가 있는데 , 별의별 선재가 다 들어 있습니다.
붉은색 고무로 따로 묶어서 보관중인 케이블이 2조 있는데 , 6개월째 방치중인 은선 코엑시얼 케이블과
네임 번들 딘케이블 입니다.
코엑시얼 케이블과 딘케이블이 여러 종류라 당장 사용할 일이 없어 고장난 선재 그냥 두고 있는데
슈퍼네이트 내장 DAC 에 연결할 CDT 가 생겼고, 딘단자 연결 가능한 튜너가 생겨 케이블 수리 작업
의뢰 했습니다.
은선 코엑시얼 케이블은 모두들 아시는 정O웅 님 "은OO" 제품 입니다.
그래서 연락해서 단자 점검 및 교체 작업 의뢰 했습니다.
물론 점검 수리비 드린다고 부탁 했지요.
택배로 발송 하니 수령 한 후 제품 고장 설명과 작업 내용 알려 왔습니다.
두 제품 모두 재작업을 했는데 , 수리비가 무려 무료 입니다.
타 케이블 업체에선 기본 점검비 명목으로 개당 2만원을 요구 하던데.....
(그분은 여기 장터에 케이블 리터미네이션 광고글 까지 올립니다...)
여기는 사 은선과 타사 제품 케이블을 재작업 해서 배송 까지 해주니 , 너무 감사
하네요^^
오디오 생활 하면서 A/S 센터 나 수리업체에 안좋은 기억이 있어 이런 미담은 꼭
알리고 싶습니다.
아끼던 CDP 트레이 불량이라 어렵게 시간 내어 용산 명O 전자 에 갔는데 , CDP
아무 조작 점검 없이 (드라이버 한번 안잡고) 점검비 요구 해서 2만원 줬습니다.
기본 5만원 이라고 하네요....
그런 기억들이 있어 용산은 더이상 안갑니다.
야마하 서비스센터에서는 자체 수리 기술이 없어 새제품 2번이나 신품 교환 받은적 있고,
강서OO 과 테크노OO 에서는 수리비 폭탄 맞고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돈 지불한적 있어요.
(중고가 보다 높은 수리비는 사전에 꼭 고지 해야 합니다...)
이런 와중에 케이블 점검 및 단자 납뗌을 무료로 서비스 받다니....
이런 미담은 알려야 겠죠^^
은소리 사장님 사업 번창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