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어느 선재 제작업체의 감동 서비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20-04-06 18:03:02
추천수 1
조회수   2,211

제목

어느 선재 제작업체의 감동 서비스

글쓴이

남상욱 [가입일자 : 2018-01-29]
내용
오디오 생활 꽤 오래 했지만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아서 글 올립니다.

여러 기기 사용 하면서 선재도 이것 저것 비교 사용 하다 보면 판매 업체나 제작사 수리업체등


비교 아닌 비교를 경험 하게 됩니다.




 


성격이 게으른 편이라 일을 뒤로 미루는 버릇이 있어요.


남는 선재를 담아서 보관하는 나무 상자가 있는데 , 별의별 선재가 다 들어 있습니다.


붉은색 고무로 따로 묶어서 보관중인 케이블이 2조 있는데 , 6개월째 방치중인 은선 코엑시얼 케이블과


네임 번들 딘케이블 입니다.


코엑시얼 케이블과 딘케이블이 여러 종류라 당장 사용할 일이 없어 고장난 선재 그냥 두고 있는데


슈퍼네이트 내장 DAC 에 연결할 CDT 가 생겼고, 딘단자 연결 가능한 튜너가 생겨 케이블 수리 작업


의뢰 했습니다.




 


은선 코엑시얼 케이블은 모두들 아시는 정O웅 님 "은OO" 제품 입니다.


그래서 연락해서 단자 점검 및 교체 작업 의뢰 했습니다.


물론 점검 수리비 드린다고 부탁 했지요.


택배로 발송 하니 수령 한 후 제품 고장 설명과 작업 내용 알려 왔습니다.


두 제품 모두 재작업을 했는데 , 수리비가 무려 무료 입니다.




 


타 케이블 업체에선 기본 점검비 명목으로 개당 2만원을 요구 하던데.....


(그분은 여기 장터에 케이블 리터미네이션 광고글 까지 올립니다...)


여기는 사 은선과 타사 제품 케이블을 재작업 해서 배송 까지 해주니 , 너무 감사


하네요^^




 


오디오 생활 하면서 A/S 센터 나 수리업체에 안좋은 기억이 있어 이런 미담은 꼭


알리고 싶습니다.




 


아끼던  CDP 트레이 불량이라 어렵게 시간 내어 용산 명O 전자 에 갔는데 , CDP


아무 조작 점검 없이 (드라이버 한번 안잡고) 점검비 요구 해서 2만원 줬습니다.


기본 5만원 이라고 하네요....


그런 기억들이 있어 용산은 더이상 안갑니다.




 


야마하 서비스센터에서는 자체 수리 기술이 없어 새제품 2번이나 신품 교환 받은적 있고,


강서OO 과 테크노OO 에서는 수리비 폭탄 맞고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돈 지불한적 있어요.


(중고가 보다 높은 수리비는 사전에 꼭 고지 해야 합니다...)




 


이런 와중에 케이블 점검 및 단자 납뗌을 무료로 서비스 받다니....


이런 미담은 알려야 겠죠^^




 


은소리 사장님 사업 번창 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호진 2020-04-06 21:22:12
답글

세상에는 가끔식 살다보면

참 좋은 분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케이블 구매할때 되도록 정O웅 님 "은OO 으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코로나19로 우울한 시기에 위로가되는

훈훈한 케이블 수리 이야기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문준동 2020-04-11 20:37:01
답글

음. 개인적 안면은 전혀 없지만, 은소리 케이블 매우 좋습니다.

시스템이 모조리 은소리 + 체르노프 조합으로 바뀌었네요.

최근 수제작 케이블중 가장 좋다고 봅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