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705s3 매칭 앰프 어떤게 좋을까요?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26-05-25 11:36:05
추천수 1
조회수   393

제목

705s3 매칭 앰프 어떤게 좋을까요?

글쓴이

김기환 [가입일자 : 2025-07-02]
내용

이번에 705S3를 입문 해볼까 하는데 오디오는 역시 많이 어렵네요.



특히 B&W는 앰프 특성을 많이 탄다고 하는데 



앰프 어떤게 좋을까요?



팝 위주 듣고 맥북이랑 연결 하려고 합니다.



마란츠 40N 생각하고 있는데 데논은 많이들 비추천하시더라구요.



고수님들 의견 여쭙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전의 2026-05-29 16:39:54
답글

장르생각하시면..굳이요...
보스301이나 jbl4412
클립쉬 헤레쉬1 & 2를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조형준 2026-06-04 10:24:17
답글

매킨토시 앰프 추천합니다. 청음 시청회에서 매칭 된걸 들었는데 음이 듣기가 좋더군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