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이번에 705S3를 입문 해볼까 하는데 오디오는 역시 많이 어렵네요.
특히 B&W는 앰프 특성을 많이 탄다고 하는데
앰프 어떤게 좋을까요?
팝 위주 듣고 맥북이랑 연결 하려고 합니다.
마란츠 40N 생각하고 있는데 데논은 많이들 비추천하시더라구요.
고수님들 의견 여쭙습니다.
장르생각하시면..굳이요... 보스301이나 jbl4412 클립쉬 헤레쉬1 & 2를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매킨토시 앰프 추천합니다. 청음 시청회에서 매칭 된걸 들었는데 음이 듣기가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