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판매장터]]> <![CDATA[와싸다닷컴 > 오디오판매장터]]> 오디오판매장터]]> 오디오판매장터 http://www.wassada.com 제공, All rights reserved.]]> Tue, 28 Mar 2017 20:54:36 Tue, 28 Mar 2017 20:54:36 <![CDATA[Revox B226E CDP]]> 리복스 B226E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B226모델의 S시리즈와  E시리즈모델이 후기에 더 업그레이드되어 나왔습니다.

20년전에 출시됬지만 아직도 찾는 분들이 많은 유명한 기기라 구구절절 설명은 필요없겠습니다.

많은 시디피를 사용하고 정리했지만 리복스는 메인시디피로 3년정도 애장기로 잘 썼습니다.

70만원에 잘 아시는 분께 양도합니다.

픽업문제없이 리딩잘하구요 220V 사용합니다.

리모콘은 없습니다.

기기 특성상 서울에서 오직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이유있는 네고는 받습니다만,

구두예약받지않고 현장네고는 사양합니다.

]]>
Tue, 28 Mar 2017 20:27:35
<![CDATA[프리/파워, 인티앰프]]>    마지막으로 인하해봅니다. 
 의미는 없지만 업그레이드 비용과 진공관값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갔습니다. 
   Tr앰프는 하나인데 진공관앰프가 세개라서 바꿈질병에 바꿔볼까 생각하고 있지만 
 이번에도 안나가면 그냥 쓸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쉬움 별로 없는 앰프들입니다.
   둘중 하나만 판매합니다.
      
 1.쥴리어드 프리/파워

2017년 2월달에 톤코리아에서 업그레이드 시킨 최종 버전입니다.(000만원소요)
KT88/6550/EL34 호환되서 여러가지 소리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쥴리어드 프리를 구해서 마크파워와 매칭해서 듣다가 소리가 너무 좋아서
어렵게 파워를 구입해서 짝을 맞추었는데 역시 소리결도 좋고 힘도 좋아서
ATC SCM20SL도 잘 울려주는녀석입니다.  프리 정말 좋습니다.
진공관도 이베이에서 구입,교체해서 앞으로 몇년은 신경 안쓰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 큰 아쉬움은 없지만 다른앰프 소리들을 들어보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리모콘 있으며 청음 가능하고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2. 판테온 
 MK4 업그레이드 버전 
쥴리어드 프리/파워에 반해서 동사제품의 최고봉 인티앰프를 구입해서 듣고있습니다.
인티앰프지만 엄청난 파워와 댐핑력을 자랑하는 놈입니다. 
밥 많이 먹고 울리기 쉽지않은 atc scm20sl과 좋은 매칭을 보여줍니다.
프스반느 선별관 KT88로 듣고 있으며 기존 관 ELECTROHAMONIX *4 드립니다
이것 역시 진공관을 이베이에서 구입하여 앞으로 몇년은 신경 안쓰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정식 리모콘 있습니다
청음 가능하며 직거래만 합니다



업무때문에 문자 선호합니다.
지역은 동수원입니다.
감사합니다.

]]>
Tue, 28 Mar 2017 20:27:28
<![CDATA[심오디오 380D DAC 판매합니다.]]>
첫 구매자이고, 
판매하려고 빼놨습니다만,
사자마자 오디오랙에 고히 들어가 있었기에 
단자 몇번 체결한것 외에는 흠집 하나 없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리모콘 등 박스, 구성품 일체 모두 있습니다.

- DSD 모듈 없고, 
- 프리 모듈 없는 기본 버전입니다.

동사의 650D와 같은 DAC이 들어 있어 가성비 좋은 DAC으로 꽤나 유명한 기기입니다.
색은 사진에서 보시듯 투톤입니다.


서울, 수서역입니다.
직거래로 200만원 받고 싶습니다.
010-3017-6874




]]>
Tue, 28 Mar 2017 20:22:43
<![CDATA[javs x-ddc reserve , 오야이데 continental 5s usb 양도]]> 1. 잘아시는 DDC 입니다. DAC와 연결시 지터 성분을 없애주고 업샘플링 기능도 있어 음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구형dac 중USB 입력이 없는 기기들은 javs x-ddc reserve 에 usb로 입력 받아서 COAX, Optic으로 전환 가능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 같이 박스부터 모든 구성품 다 있고요. 신품에 가까울 정도로 상태 좋구요 아답터가 중국산이라서 국산아답터로 교체하여 사용하였고 두개다 드리겠습니다. 같이 사용했던 옵티컬 케이블(glass 케이블)도 같이 드리는 조건으로 18만원 원합니다
위 연락처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2. 성능 상태 좋은 오야이데 continental 5s usb 1.2m 를 양도합니다  21만원 원합니다 usb 케이블로는 최고의 케이블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디오 장식장을 피치 못할 사정에 의해 옮기는 바람에 pc와 dac의 길이가 모자라 양도합니다 혹시 1.8m 짜리 같은 케이블과 추가금 드리고
 교환도 원합니다
 택배원하실경우 착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위 연락처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
Tue, 28 Mar 2017 20:21:45
<![CDATA[아남인티 구합니다^^ aa77, 40]]> 되도록 리모컨있음 좋고요..
먼저 문자 부탁드립니다,

01056842956]]>
Tue, 28 Mar 2017 20:10:33
<![CDATA[오야이데 츠나미II 스피커케이블 ]]>
원박스, 메뉴얼, 오야이데 카다로그, 스플리터 보호 그물, 바나나 단자 보호용 캡까지 원구성품 그대로이며

사용감 찾기 어려운 신동품 수준입니다.

가격 37만원이며 수원 직거래 혹은 택배거래 가능합니다.

010-3613-1354로 문자 주시기 바랍니다.



]]>
Tue, 28 Mar 2017 20:08:15
<![CDATA[사이러스 cd7 ]]>

사이러스 cd7 입니다
리모컨포함입니다


]]>
Tue, 28 Mar 2017 20:07:48
<![CDATA[rega 레가 인티앰프와 dac ]]>
레가 신형 은색 인티앰프와 DAC 입니다 
지인이 구입해서 보관만한 제품입니다..사용감은 있구요.
영국제품으로 레가 인티는 dac 와 같은 크기로 50w 이상의 출력으로  WHAT HI-FI AWARDS 선정 
레가 DAC는 고가의 DAC과 비견될 정도의 풍부한 음악성, 가성비 뛰어납니다.
- Hi-Fi Choice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스테레오파일 B클래스 선정

세트로 140만원, 상태는 모두 좋습니다.
010-8976-2574, 경기도 파주-일산에서 직거래, 택배로 잘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
Tue, 28 Mar 2017 20:06:07
<![CDATA[케인 헤드폰 앰프 ]]>
케인 신제품 헤드폰 앰프입니다
헤드폰앰프 iHA-6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국외에만 공급하다가 국내도 상륙하였습니다.
오디오 평론가와 관련잡지에서 가격대비 성능이 탁월하다는 평가입니다.
사정상 몇대가 인수되어 동호인께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미개봉 새제품입니다.
한정품으로 국내 10여대만 입고 되었습니다.
죄송하지만 가격은 ..연락주시면 협의하겠습니다.
010-8976-2574 경기도 일산, 파주직거래하며 지방은 택배도 가능합니다.
다른기기와 교환도 생각합니다.
























]]>
Tue, 28 Mar 2017 20:04:03
<![CDATA[SMS 스탠드 판매합니다(소너스파베르 스타일).]]>
예약펑크로 재공시합니다, 이번 주말에 인수하실 대기자분은 있으신데
가정의 평화를 위해 빠르게 방출해야 하는터라 예약자분께 양해구하고
신속히 인수하실 분을 찾습니다.

------------------------------------------------------------------------------------------------------------------------------------------


SMS 스탠드 (소너스파베르 스타일) 판매합니다.
서초구 양재동 구룡사 인근
부피/무게가 상당하므로 직거래만 가능 ( 010-7220-5332)
-----------------------------------------------------------------------------------------------------------------------------------

과거 SMS에서 소너스파베르 오리지날 스탠드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한 스탠드입니다(현재는 단종).

독특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형상이 당당하고 대단히 미려합니다.

군데군데 사용감이 있으며, 하판 모서리 일부는 페인트 벗겨짐 있습니다.
(크게 눈에 띄지는 않아서 별도로 보수 하지는 않았습니다)

스탠드 자체도 무게가 상당히 나가는데 추가로 충진제가 가득 들어있어서 엄청나게 무겁습니다
(1개당 40Kg 이상), 웬만한 대형기를 올려놓아도 미동조차 하지 않을 정도로 안정성은 탁월합니다.
(두분이 오셔서 인수하셔야 할 듯 합니다)

 

상판 사이즈: 18 X 26

하판 사이즈: (사다리꼴 형태로 짧은 쪽은 20 긴쪽은 40) X 36

전체높이(스파이크 제외): 65

 

스파이크는 원형 알루미늄 스파이크(바닥면이 평평한 형태),
바닥면이 뾰족한 원추형 스파이크를 SMS에서 별도 구매하여 장착도 가능합니다.















]]>
Tue, 28 Mar 2017 20:03:50
<![CDATA[삼성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 UBD-K8500판매합니다.]]> 삼성의 4K UHD 블루레이플레이어 UBD-K8500판매합니다.

 

말 그대로 최첨단 사양의 4K UHD 블루레이, Full HD 블루레이, DVD, CD모두 재생가능한 모델입니다.

 

최고의 화질과 음질을 보장하기 위해 HDMI단자가 영상전용, 음성전용으로 따로 내장되어 있으며, Full HD TV사용자를

 

위한 1080P Output출력도 가능합니다. 박스포함 악세사리까지 모든 구성품 다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해외 직구제품이 아닌 국내에서 정식 정발된 제품입니다. 가격은 20만원이며 지역은

 

인천입니다. 직거래했으면 좋겠구요. 택배시에는 배송료 4000원 추가되어 204,000원입니다. 연락주세요.








]]>
Tue, 28 Mar 2017 20:00:33
<![CDATA[ BOSE AM 5-3 정리합니다 ]]>







BOSE 스피커 어쿠스틱매스 am5-3


 

25
 

듀얼큐브를 101vm으로 교환시
30
 

 

GTS 10
유리 탁상 스텐드 추가시
+10
 


 

서울직거래

택배 거래시 제가 부담하겠음

010-9182-9299


 

]]>
Tue, 28 Mar 2017 19:59:06
<![CDATA[Quad(쿼드) 66 셋 삽니다.]]> Tue, 28 Mar 2017 19:56:29 <![CDATA[수입시디3장]]>







수입 미개봉 클래식 cd입니다,..
3장 일괄 15000원
직거래는 노원구 공릉역이구요
택배시 착불입니다
]]>
Tue, 28 Mar 2017 19:53:55
<![CDATA[오이스트라흐 mk2 스피커 케이블 1.8m 페어]]> 얼마전 올리고 다른건 팔렸는데 스피커케이블만 안팔려 다시 올립니다 오이스트라흐 mk2 1.8미터 싱글 페어이고 양쪽 바나나단자입니다. 33만원 직거래 선호하지만 케이블은 택배도 가능합니다. 문자로 아무때나 주셔도 됩니다.]]> Tue, 28 Mar 2017 19:48:06 <![CDATA[데논 7.1채널 AV 리시버 A1SR]]>

데논의 왕년 7.1채널 플래그쉽 리시버 AVC-A1SR 판매합니다.
A1SE 후속 모델로 묵직한 소리가 일품입니다.
상태는 양호합니다만 하단 덥개 우측 걸쇠가 부러졌습니다.
저는 사진에 보이듯이 우측에 테이프로 붙여 놓고 사용했습니다.
리모콘에서 설정이 대부분 다 가능하고 한번 설정하면 덥개를 열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불편한거 전혀 없이 사용했습니다.
기능상에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파워코드, 액정 원리모콘, 한글 매뉴얼입니다.
전원은 220V 사용합니다.
리모콘은 50만원 정도 했던 학습 기능 있는 정품 터치 리모콘입니다.
모든 리모콘을 여기에 등록하면 이 리모콘 1개로 모두 제어 가능합니다.
선풍기 리모콘까지 되더군요.
한글 매뉴얼 첫장은 좀 찢어졌네요.ㅎㅎ


의미없지만 출시가 470만원이 넘는 최고급 기종으로 인티로서의 성능도 좋습니다.

판매가격은 75만원입니다.
무게가 30Kg 정도 도기 때문에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직거래는 동탄2신도시에서 가능합니다.
010-4148-3022로 연락주세요.













하기는 인터넷에서 발췌한 리뷰 내용입니다.
상세 내용 하기 참조하세요.

===========================================================================


데논의 기함급 AV 앰프인 A1SE는 2000년 당시 출시되자 마자 세계의 평론가로부터 찬사를 받아왔고 많은 AV 애호가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어왔다. A1SR(이하 SR)은 바로 이 A1SE(이하 SE)를 대체하는 데논의 새로운 탑 모델로 제대로 사용하기에도 이미 벅차게 넘쳐 나는 기능의 SE에 더욱 많은 기능을 더해서 출시되었다. 기능이 많다고 꼭 소리가 좋은 것은 아니지만 기능이 많으면서 소리가 좋으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여기서 감히 필자가 단언할 수 있는 것은 수 천만원을 호가하는 분리형 기기이거나 몇 십만원이면 구할 수 있는 리시버이건 간에 아마도 기능면에서 데논 A1SR을 능가할 만한 제품은 별로 없을 것이라고 본다. 기능이 많다는 것에 비례해서 그만큼 사용하기도 복잡해 지는 것은 당연하고, 그에 따라 A1SR은 설명서를 간간히 막힐 때만 들쳐보며 일사천리로 셋업할 수 있는 그런 만만한 기기가 아니다. 더욱 실소를 자아내는 일은 이 제품의 리뷰를 내게 맞길 때에 내가 이 기기의 전 모델인 SE를 현재 사용중인 것을 배려해서인지 사용 설명서와 리모컨의 재충전 배터리는 아예 보내지도 않았다. 나도 이점을 처음엔 별 문제 삼지 않았는데 결국은 헤메다가 데논 사이트로 가서 SR의 매뉴얼을 다운 받아야만 했다. 내가 SE를 처음 구입했을 때도 기본적인 기능을 제대로 세팅 하고 그 외에 다른 부가 기능들을 익히고 익숙해지기에는 적지않은 시간이 걸렸었다. 여기에 더더욱 추가된 기능이라니 과연 이 제품은 심플을 최고의 덕목으로 삼는 애호가에게는 거의 장벽이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그런 분들에겐 마치 데논 SR을 세팅하는 것은 아주 복잡한 게임 하나를 마스터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기능 및 셋업]

앞면을 보면 개폐형 프론트 패널을 닫은 상태에서 오직 두개의 노브만이 보이는 단순한 외관이다. 그러나 뒷면을 본다면 웬만한 사람은 질려 버릴 정도로 많은 입/출력 단자가 빽빽하게 자리잡고 있다. 가뜩이나 본체가 너무 커서 수납에 문제가 있다는 불만의 소리도 있지만 뒷면의 단자들을 본다면 뒷면의 면적이 모든 단자를 포함하기 위해선 이 정도는 필수가 아닐까 하는 느낌이다.
SR은 아직 가정용 AV 서라운드 포맷이 아닌 SDDS 등을 제외하면 현존하는 거의 모든 서라운드 사운드를 디코딩 할 수 있다. 돌비 프로 로직 II (DPL-II), THX Ultra2, DTS 24/96 등이 SR에 새로 추가된 포맷으로 전 모델 SE는 지원하지 않던 것 들이다. SE가 출시될 당시에도 DTS-ES 디스크릿과 매트릭스, 돌비 디지털 EX, THX 서라운드 EX, DTS Neo6 등을 모두 함께 지원하는 최초의 기기였는데 SR이 새로이 지원하는 포맷들은 SE를 데논에서 실시한 유상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이 업그레이드에는 그 밖에 돌비 헤드폰, 서브우퍼 크로스오버 주파수 변환 기능, 오디오 딜레이 기능, 마스터 볼륨의 70dB 대응, 신형 DSP 프로세서로의 교체, 그리고 데논 링크 등이 포함된다.

또 마스터 볼륨 컨트롤이 최신 하이엔드 기기처럼 밸런스 구성의 가변 연동형으로 바뀌어 SE의 1dB에 비해 0.5dB의 디지털 제어로 저음량 시 잔류 노이즈나 왜곡이 감소한다고 한다.

데논 A1SE/SEA의 업그레이드는 디지털 기판 전체를 교체하고 80만원 가량의 비용이 드는데 몇 가지 기능을 제외하면 음질 면에서는 SR과 동일한 성능을 구가할 수 있으므로 열성적인 애호가에게는 환영할 만한 일이다.

그러나 업그레이드에는 포함되지 않은 SR만의 독특하고 유용한 기능 중의 하나는 비디오 시그널 스위칭 회로의 대역폭이 100MHz로 넓어져서 어떤 광대역의 비디오 신호도 열화를 막고 거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 컴포지트나 S-Video로 입력된 신호도 컴포넌트로 변환해서 출력하는 트랜스코더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이 기능은 켄우드 등 몇 안되는 탑 모델급 기기에서만 채택 되었을 뿐 하이엔드급 분리형 기기에도 아직 사용된 제품이 거의 없을 정도로, 데논의 앞서가고자 하는 열의가 보이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아날로그 외부 입력의 A/D 변환기능과 저역 관리, 채널 딜레이 등이 SR에만 적용되고 A/D 변환 없이 서브우퍼와 센터 채널의 다운믹스도 가능하다.

북미용 모델인 5800(SE), 5803(SR)과 틀리는 점은 북미용이 튜너 기능까지 포함된 AV 리시버로 발매된 것에 반해 A1SR은 튜너가 생략된 AV 앰프 형식이라는 점이다. 튜너가 제외된 대신 아날로그 튜너 입력 단자가 SR에는 한조 더 달려있고 앰프 뒷면에 스윗치드 전원 아웃이 생략되어 있다.

A1SR의 기능 및 스펙을 간략히 정리해 보면:


*THX Ultra2 인증 : THX Ultra2 Cinema mode, THX Ultra2 Music mode.

*THX Surround EX

*DTS-ES, DTS Neo6

*DTS 96/24 지원

*Dolby Digital

*Dolby Pro Logic II

*Widescreen Mode : 기존 5.1채널 포맷에서도 서라운드 백 스피커를 활용한 7.1 채널 가능.

*컴포넌트 비디오 스위칭 : 3세트의 컴포넌트 입력 단자와 하나의 출력. 그 밖에 컴포짓이나 S-Video 입력도 컴포넌트로 변환 출력. 이 경우 컴포짓이나 S-비디오를 컴포넌트로 변환한 시그널은 물론 480i 뿐이다.

*비디오 셀렉트 기능 : 다른 소스의 사운드를 들으면서 별개의 소스의 비디오를 볼 수 있음.

*돌비 헤드폰

*10개의 디지털 입력(동축x5, 광x6), 디지털 출력: 광x2

*데논 링크 : DVD-Audio 등 멀티채널 신호를 디지털 연결 가능케 함(현재 데논 A-1 DVDP와의 매칭만 가능하고 복사 방지 코드가 인코딩된 타이틀은 디지털 전송 불가. 컴퓨터 네트워크용 RJ45 LAN케이블 사용-24bit/192kHz 8채널까지 가능)

*오토 서라운드 모드 : 각 인풋마다 최종적으로 사용한 서라운드 모드를 기억.

*오디오 딜레이 : 화면과 립싱크 문제 발생시에 이를 보정 가능(0-200msec).

*셋업 록 : 시스템의 셋업이 실수로 바뀌지 않도록 Lock하는 기능.

*멀티 존 컨트롤 : 2조의 멀티존 기능으로 다른 위치에서 다른 소스를 감상할 수 있다.

*듀얼 서라운드 스피커 모드 : 다이폴이나 바이폴 타입의 서라운드 스피커가 영화 사운드 재생에 선호되는 반면, 프론트와 동일한 서라운드 스피커를 이상적인 세팅으로 권하는 SACD, DVD-Audio 등 멀티채널 소스를 위해 음악 전용 서라운드 스피커를 추가로 연결하고 소스에 따라 알맞은 스피커를 택할 수 있다.

*멀티 채널 아날로그 인풋 : SACD나 DVD-A 등 멀티 채널 소스를 아날로그로 받아 디지털 프로세싱을 바이패스 할 수 있는 7.1 채널 인풋이 2조가 달려 있다.

*170 W x 7의 앰프 : 7개의 동일한 THX Ultra 인증 170와트(20Hz-20kHz, 8ohm)앰프 장착.

*12V의 트리거가 제공되어 따로 파워 앰프 연결시에 온/오프 등을 컨트롤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기능이 있고 사실 일반적으로 별로 사용할 일이 없어 보이는 기능도 상당수이다. 그러나 위의 간략한 소개에서도 볼 수 있듯이 데논 A1SR은 기능, 확장성, 다양성, 그리고 스펙면에서 어떤 초 고가의 하이엔드 분리형 기기보다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물론 음질이야 별개의 문제이고 예전 하이파이 시대에는 고가일수록 단순한 조작에 기능이 오히려 적고 음질 자체에 치중하던 경향이 많았지만 현대 AV 시대에선 사실 이런 단순함의 미덕은 이제는 통하기 힘들어 진 것이 사실이다.

]]>
Tue, 28 Mar 2017 19:46:22
<![CDATA[오디오 일괄판매]]> 윌슨 디스커버리 2015년형 로듐단자 원박스 부속물 보유 서그덴 ia-4 인티 작년 신품구매품 박스는샵보관 노스스타 수프리모 DAC 원박스 부속물 보유 16년10월경신품구매품 시너지스틱 블랙휴즈 2개포함 이상한조합? 이지만 나름 들어줄만합니다 일괄거래 우선 해보겠습니다 (각개로 스픽 앰프 DAC모두 예약자가 있으면 그땐 각개로 전향하겠습니다) 1370만원 내고는 없습니다 서대문구에서 직거래만 합니다 10시~22시까지 일하는중이라 문자 부탁드리겠습니다 그외시간대는 통화도 좋습니다 ]]> Tue, 28 Mar 2017 19:30:51 <![CDATA[LPㅡㅡ구성좋고 상태좋은 올드팝..400장 (일괄할인)]]>
상태좋고 레파토리좋은 올드팝.400장입니다

레파토리는 말할것없이 국내에서 크게히트한 노래들로 구성돼있구요..

팝매니아분들이나 LP빠에서 사용하기에도 아주좋은 레파토리입니다

상태들도 모두 좋습니다 ..

장당 3500원씩..400장일괄판매하구요...음반상태나 레파토리를 감안하여..

전남이며 전국안전책임택배송합니다

문자주시면 답드립니다 01068385544




 

 

]]>
Tue, 28 Mar 2017 19:20:25
<![CDATA[데논 DP59L 턴테이블]]> ]]> Tue, 28 Mar 2017 19:15:10 <![CDATA[체르노프 클래식 mk2 SC 스피커 케이블 판매합니다]]> 이제막 오디오 캘러리로 부터 택배 받았습니다.
단 박스가 허접합니다. 
케이블은 미사용 품입니다.
(바나나 단자.완제품)
진주 입니다 . 문자 주시면 오디오 캘러리에서 택배 포장 박스 전송 하겠습니다.

]]>
Tue, 28 Mar 2017 19:04:20
<![CDATA[서그덴a21인티]]> ]]> Tue, 28 Mar 2017 18:56:50 <![CDATA[중,미니 인티앰프]]>

인켈에서 만들고 샤프 이름으로 판매된 콤퍼넌트 셋 중, 인티입니다..


먼지만 좀 얹친 채로 한자리 잡고 있던 놈이라 내,외관 묵은 먼지없이 깨끗하고

기능적인 부분의 문제 역시 없습니다.


당연히 스피커 릴레이 접점부는 약제로 세정되어 있습니다.


기판등 각 커넥터 접점부 역시 접점부활 및 세정제로 전부 처리되어 있습니다.


볼륨, 톤코트롤, 선택 S/W 조작시에도 노이즈 없고요..


전면 플레이트 [통 알루미늄] 제작되 있고요..


대략  전면, 후면, 300mm 정도의 사이즈로 보시면 됩니다.  높이  110mm.


장시간 구동시에도 상판은 미열 정도입니다..


용인,   4 만원  택,포







]]>
Tue, 28 Mar 2017 18:55:55
<![CDATA[LP 소장반 정리]]> 클래식 LP 소장반 정리합니다. 아까 오후에 올린 글인데 오류가 있어 다시 올립니다.
예약하신 분들 음반은 따로 정리해두었습니다. 

일부 품목 가격 인하했습니다.

 

 * 대강 교향곡-관현악-협주곡-실내악-독주곡-교회음악/성악-오페라 순이고

   가능한 시대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 음반 상태는 + - 이런거 없이 NM > EX > VG > G 로 표기했습니다.
 

우송료는 몇 장을 구입하시든 3,500원입니다.

문자로 연락주십시오.



 


1. 하이든 파리교향곡집 - 카라얀 & 베를린필 DG 3LP 초반  NM(음반) / EX(커버)   1만 8천원




4. 미개봉  1만원 
 


7. 베토벤 교향곡 9번 - 푸르트벵글러 & 바이로이트 축제 관현악단(1951) DACAPO  2LP

NM(음반) / EX(커버)  2만 2천원  




8. 베토벤 교향곡 3번 - 뵘 & 베를린필 DG   NM(음반) / NM(커버)  1만원  




9. 베토벤 교향곡 3번 - 뵘 & 빈필 DG   NM(음반) / EX(커버)  1만 5천원  




12.  NM(음반) / NM(커버) 초반  1만 2천원 




13.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14. NM(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15. 베토벤 6번 외 - 앙세르메 & 로망드오케스트라 DECCA wbg 초반 
음질과 무관한 헤어라인 있어서 EX로 표기했습니다. 음질은 NM급입니다.  EX(음반) / EX(커버) 12만원





16. NM(음반) / EX(커버)  초반  1만 5천원





17. 베토벤 교향곡 7번 - 요훔 & 베를린필 DGG 초반 NM(음반) / EX(커버)  2만원 





21. 베토벤 교향곡 7번 - 칸텔리 & 필하모니아 
이탈리아 로컬반이지만 나름 만듦새가 좋네요. 신경써서 제작한 티가 납니다. 
NM(음반) / EX(커버)  1만 3천원





24. 베토벤 5번 외 - 푸르트벵글러 1947년 베를린 복귀실황 DGG 초반  NM(음반) / EX(커버) 8만원

 
 



25. 음질과 무관한 헤어라인 있어서 EX로 표기했습니다. 음질은 EX+ ~ NM- 급입니다. 

EX(음반) / EX(커버)  6만원




26. NM(음반) / NM(커버) 초반 1만 2천원

 
 

28.  NM(음반) /  NM(커버)   초반  5만 5천원

 
 


29. 베토벤 교향곡 8번 & 피델리오, 레오노레3, 코리올란 서곡 - 카라얀 & 베를린필

EX(음반) / EX(커버)  영국반 6천원
 
 



30. 슈베르트 9번 - 푸르트벵글러 & 베를린 필
NM급으로 알고 구입했는데 1악장 초반에 약틱 구간(19~20회 정도)이 하나 있네요.
커버는 VG  1만 5천원




31. 슈베르트 5,8,9번 - 발터 & 뉴욕필, 콜럼비아심포니  CBS 2LP  NM(음반) /  NM(커버)  2만 3천원




32.  NM(음반) /  EX(커버)  2만원




35. 슈베르트 교향곡 전집 - 이슈트반 케르테즈 & 빈필 DECCA 5LP  NM(음반) / EX(커버)  4만 5천원




37. 베를리오즈 환상교향곡 - 아바도 & 런던심포니 DG 초반  NM(음반) /  EX(커버)  1만 4천원




38. 슈만 교향곡 1&4번- 번스타인 & 빈필DG 초반  NM(음반) /  EX(커버)  3만 2천원




40. 빅튤립 초반 NM(음반) / NM(커버)  1만 8천원




41.  NM(음반) / NM(커버)  1만 3천원





49. 브람스 3번 & 비극적서곡 - 브루노 발터 & 콜럼비아 심포니 CBS 영국반 
음질과 무관한 헤어라인 있어서 EX로 표기했습니다. 음질은 NM급입니다. EX(음반) / EX(커버)  1만 5천원




50. 브람스 4번 & 대학축전서곡 - 브루노 발터 & 콜럼비아 심포니 CBS 영국반 
NM(음반) / EX(커버)  1만 5천원

 



53. 브람스 4번 & 대학축전서곡 - 앙세르메 & 로망드오케스트라 DECCA wbg 초반 
나름 구하기 힘든 앙세르메의 브람스 4번 초반입니다.
음질과 무관한 헤어라인 있어서 EX로 표기했습니다. 
음질은 NM급으로 매우 좋습니다.  EX(음반) / EX(커버)  13만원




54. NM(음반) / EX(커버)  4만 5천원
 
 

55. NM(음반) / EX(커버)  영국반 7천원
 
 


58. 1978년 빈에서 있었던 라이브 연주. NM(음반) / NM(커버) 7만원 





61. 차이콥스키 6번 - 카라얀 & 베를린필 EMI-ELECTROLA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62. 차이콥스키 교향곡 2번 -  아바도 &  시카고 심포니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64. 차이콥스키 교향곡 6번 -  로제스트벤스키 & 모스크바 라디오심포니 Melodiya
NM(음반) / NM(커버)  2만원 

 
 

65. NM(음반) / NM(커버) 초반 2만 5천원 

 
 


67. NM(음반) / NM(커버) 초반 2만 5천원 




68. NM(음반) / NM(커버)  8천원 

 


70. NM(음반) / NM(커버)  4만 5천원




75.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76. NM(음반) / EX(커버)  1만 4천원




78. NM(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80.  요즘에 나오는 리이슈반 아니라 오리지널 초반입니다. NM(음반) / NM(커버)  17만원





81. 요즘에 나오는 리이슈반 아니라 오리지널 초반입니다. 2LP  NM(음반) / NM(커버) 21만원




82. 말러 8번 - 오자와 세이지 & 보스턴 심포니 PHILIPS 초반 2LP  NM(음반) / NM(커버)  2만 8천원




83. 말러 1번 - 하이팅크 & 콘서트헤보 PHILIPS  NM(음반) / NM(커버)  1만 3천원

 
 



84.  베를린필 100주년 기념 푸르트벵글러 연주모음 DG   6LP

(베토벤 5번, 슈베르트 9번 슈만 4번, 하이든 88번, 모차르트 39번, 바그너 등)

NM(음반, 총12면 중 11면 NM 한 면 EX) / NM(커버)  4만 8천원





86. 헨델 수상음악 외 - 아르농쿠르 TELDEC 2LP   NM(음반) / NM(커버)  1만 8천원
 
 

88. NM(음반) / NM(커버)  9천원




91.  NM(음반) / NM(커버)  1만 4천원

 
 

92.  베버 서곡집 - 카라얀 & 베를린필 DG 초반 NM(음반) / NM(커버)  1만원





93. 빅튤립반 NM(음반) / NM(커버)  2만원
 
 


95.  NM(음반) / EX(커버)  초반  1만 5천원

 
 



96.  요즘에 나오는 리이슈반이 아닌 오리지널 초반입니다.

미개봉반 구입 후 1-2회 청취  NM(음반) / NM(커버)  6만원





97.  NM(음반) / NM(커버)  초반  2만 5천원





99.  EX(음반) / NM(커버)  8천원






101. NM(음반) / EX(커버)  6만원
 
 


102. 헤어라인 다수 있습니다. 음질은 대체로 EX 정도이나 2면 첫부분에 약틱구간 있습니다.
VG(음반) / EX(커버)  1만 6천원
 
 

103.  NM(음반) / EX(커버)  9천원



104. 드보르작 슬라브 무곡 - 탈리히 & 체코필 수프라폰  2LP  NM(음반) / EX(커버)  1만 8천원
 
 


105.  빅튤립반  NM(음반) / EX(커버)  3만원





107.   NM(음반) / EX(커버)  3LP  2만 4천원




108.  비발디 사계 외 - 아르농쿠르 텔레풍켄 2LP  NM(음반) / NM(커버)  2만 4천원





110.  NM(음반) / VG(커버)  1만원
 
 


111.  비발디 사계 - 케네디 EMI 독일반  NM(음반) / NM(커버)  1만 8천원




112. NM(음반) / NM(커버) 초반 1만원

 


113. NM(음반) / NM(커버)  1만 5천원
 



116.  베니 굿맨의 모차르트 클라리넷 협주곡입니다. NM(음반) / NM(커버)  1만 3천원
 




119.  NM(음반) / NM(커버)  3만원




120.  모차르트 피아노협주곡 20번 18번 - 게자 안다 DGG 빅튤립반 NM(음반) / NM(커버)  2만 3천원




121. NM(음반) / EX(커버)  2만원




122. 모차르트 신포니아 콘체르탄테 외 - 오이스트라흐, 바르샤이 & 모스크바 쳄버
오이스트라흐야 설명이 필요없지만, 의외로 지휘자 바르샤이가 모차르트를 잘 다룹니다.
전 이 양반이 연주한 모차르트는 모두 만족스럽더군요.  NM(음반) / NM(커버)  1만 8천원






124. NM(음반) / EX(커버)  DGG 10인치 초반  2만원






128. 베토벤 피아노협주곡 전집 - 브렌델, 레바인 & 시카고심포니 PHILIPS 4LP
NM(음반) / EX(커버)  4만 2천원

 


130. 베토벤 피아노협주곡 전집 - 스테판 코바셰비치(피아노), 데이비스 & BBC심포니, 런던심포니 PHILIPS 초반4LP NM(음반) / EX(커버)  4만 5천원





131.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전집 - 루빈슈타인, 라인스도르프 & 보스턴 심포니 RCA 4LP
NM(음반) / NM(커버)  3만 5천원




132.   베토벤 피아노협주곡 1번 - 리히테르, 뮌시 & 보스턴심포니 RCA

한면에 DO NOT PLAY라고 써있네요. 정상적으로 플레이되는데 무슨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EX(음반) / EX(커버)  8천원 

 
 



133. EX(음반) / EX(커버)  2만 4천원

 


134.  NM(음반) / EX(커버) 영국반 7천원




135.  NM(음반) / NM(커버)  빅튤립반 1만 5천원




136.  NM(음반) / NM(커버) 빅튤립반  2만 5천원





137.  NM(음반) / NM(커버)  1만 5천원




138. NM(음반) / NM(커버)  초반 1만 8천원




140. NM(음반) / NM(커버)   1만 8천원

 
 

142. NM(음반) / EX(커버)  영국반  2만 5천원




143. NM(음반) / EX(커버)  초반 1만 8천원
 
 

144. NM(음반) / EX(커버)  초반 1만 5천원
 
 


147. VG(음반) / G(커버)  6천원

 
 


149. 슈만 첼로협주곡 외 - 로스트로포비치, 로제스트벤스키 & 레닌그라드필 DG
NM(음반) / EX(커버)  2만 8천원
 
 


154.  NM(음반) / EX(커버)  2LP  2만 5천원
 
 

155.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156. NM(음반) / EX(커버)  초반 1만 3천원

 
 

157. NM(음반) / EX(커버)  초반 1만 4천원

 
 


161. NM(음반) / EX(커버) 초반  2만원






164. NM(음반) / NM(커버)  4만원
 
 


165. NM(음반) / NM(커버) 영국반 9천원





166. 차이콥스키도 나쁘지 않지만 이 음반은 멘델스죤 연주가 매우 뛰어납니다. 

NM(음반) / EX(커버) 영국반 1만원




168. 미개봉 초반 7만원
 
 


170. NM(음반) / NM(커버)  2만 5천원




171. NM(음반) / NM(커버)  2만 5천원





173. EX(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174. EX(음반) / EX(커버)  초반  7만원





176.  NM(음반) / EX(커버)  15만원 





177. 엘가도 좋지만 블로흐는 정말 절품입니다.  NM(음반) / NM(커버)  초반  7만원
 
 



180. 라흐마니노프 피아노협주곡 2번 - 카첸, 솔티 & 런던심포니 DECCA xbg 초반
헤어라인들 있고 3악장에 5회정도 연속되는 소프트틱 구간이 2군데 있습니다.  EX(음반) / EX(커버)  6만원




182. EX(음반) / EX(커버)  영국반 1만 2천원

 
 



188. NM(음반) / EX(커버)  4만 5천원
 
 


189. 슈베르트 현악4중주 13,14,15번 - 이탈리아노 4중주단 PHILIPS 2LP NM(음반) / EX(커버)  2만 5천원



191. NM(음반) / NM(커버)  2만원





192. 브람스 첼로소나타 - 앙드레 나바라 수프라폰 초반  NM(음반) / NM(커버)  6만원
 




195.  이 넘버는 위 라벨이 초반입니다.  NM(음반) / EX(커버)  6만원



197. NM(음반) / EX(커버)  초반 2만원
 



201.  NM(음반) / EX(커버)  24만원
 



204.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파르티타 - 슐로모 민츠 DG 3LP  NM(음반) / NM(커버)   15만원
 



205.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파르티타 - 그뤼미오 PHILIPS 3LP   NM(음반) / NM(커버)  12만원



206.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 파르티타 - 체트마이어 TELEFUNKEN   미개봉반  15만원



207.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 파르티타 - 시게티  NM(음반) / EX(커버)  23만원



208.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 파르티타 - 노보트니 Supraphon  NM(음반) / EX(커버)  15만원



209.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2번 & 파르티타 2번 - 크레머  NM(음반) / EX(커버)  3만 5천원




210.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 요요마 CBS 3LP 최근에 나온 리이슈반 아닌 오리지널 초반입니다.
NM(음반) / NM(커버)  11만원
 



211.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3,6번 - 슈타커 SAGA   NM(음반) / EX(커버)  4만원
 

 

215. NM(음반) / EX(커버)  1만 2천

 



218. 이 시리얼 넘버는 위 사진이 초반입니다.   EX(음반) / EX(커버)  2만원



219.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23번 열정 & 12번 - 리히테르 RCA   NM(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222. 베토벤, 바흐, 라벨, 쇼팽 등 라이브 녹음 - 길렐스 멜로디아 EX(음반) / EX(커버)  2만원



224.  NM(음반) / NM(커버)  3 2천원



225.  NM(음반) / NM(커버)  3 2천원



226.  NM(음반) / NM(커버)  3만 2천원





227.  EX(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229.  NM(음반) / EX(커버) 2LP  1만 8천원




230.  EX(음반) / EX(커버)  1만 5천원

 
 



233.  EX(음반) / EX(커버)  1만원
 

 


235. 이건 제 것은 아니고 지인분 부탁으로 판매하는 음반입니다.
유명한 길렐스의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집입니다. 길렐스가 남긴 베토벤 소나타 중 한 장(11번 소나타 들어있는 음반) 을 제외한 나머지 12장입니다. DG 독일 초반이고 30,31번은 미개봉입니다.
상태는  두 세장은 EX 나머지는 NM입니다. 가격은 60만원


241. NM(음반) / EX(커버)  1만 5천원

 
 


242. 그라모폰지에서 현대악기의 명연 중 하나로 꼽는 요훔의 마태수난곡입니다. 4LP  

NM(음반) / EX(커버)  4만원
 

 


243. 바흐 b단조 미사 - 매리너 필립스 2LP NM(음반) / EX(커버) 1만 8천원




244. 바흐 b단조 미사 - 뮌힝거 DECCA 2LP NM(음반) / EX(커버) 1만 8천원
 

 


245. 헨델 사울 - 맥케라스 NM(음반) / EX(커버) 3LP 2만원
 

 



246. NM(음반) / NM(커버)  초반 2LP  1만 8천원

 
 



247. NM(음반) / NM(커버)  초반  2만원  
 

 


248. 하이든 사계 - 칼 뵘  DGG 빅튤립반 3LP  NM(음반) / NM(커버)   3만 5천원
 



249.  NM(음반) / EX(커버)  2LP   1만 6천원




251.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252.  NM(음반) / EX(커버)  2LP  초반 1만 6천원 



255.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257.  브람스 독일레퀴엠 - 줄리니 & 빈필 DG 초반   NM(음반) / NM(커버) 3만원 

 


261. 크리스마스 성가곡집 NM(음반) / EX(커버)  7천원 
 
 


263. NM(음반) / VG(커버)  1만 8천원

 
 


264.  NM(음반) / NM(커버)  초반 2LP  2만 5천원



265 브람스 가곡집 - 피셔디스카우 & 데무스 DG 빅튤립반 NM(음반) / NM(커버)  1만 8천원



266. 브람스 독일민요집 - 헤르만프라이 & 칼 엥겔 DG 빅튤립반 NM(음반) / NM(커버)  1만 8천원




267.  제임스 맥크라겐 아리아집 DECCA wbg  NM(음반) / EX(커버) 3만원

 


269. NM(음반) / NM(커버)  1만 5천원
 

 



270. NM(음반) / NM(커버)  2LP 2만 2천원 
 


271. NM(음반) / NM(커버)  1만 4천원




272. NM(음반) / NM(커버)  1만 4천원
 
 

273. NM(음반) / EX(커버)  1만원
 
 

274. NM(음반) / EX(커버) 9천원

 
 



275. NM(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276. NM(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277. NM(음반) / NM(커버) 1만 2천원 
 

 


280.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 - 카라얀 & 빈필 DECCA 4LP
평론가들로부터 그리 좋은 평을 받지 못했지만, 전 이 연주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피가로(호세 반 담) 좋고, 수잔나(코투르바스)는 역대 최고수준이고, 심포닉한 카라얀 반주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좋더군요. 저만 좋아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NM(음반) / NM(커버)  3만 3천원

 




281. 모차르트 후궁탈출 & 바스티엔과 바스티엔느 

- 분덜리히가 타이틀롤을 맡았습니다. 요훔 & 바이에른방송교향악단

NM(음반) / NM(커버)  3LP  초반  3만 5천원



283. 모차르트 요술피리 - 카라얀 & 베를린필 DG 3LP NM(음반) / NM(커버) 3만원 

 



284. 모차르트 요술피리 - 푸르트벵글러 & 빈필 1951년 잘츠부르크 실황 Fonit Cetra 3LP

NM(음반) / EX(커버)  2만 5천원
 



285. 모차르트 피가로, 돈조반니, 요술피리 - 콜린 데이비스 PHILIPS 12LP  NM(음반) / NM(커버)  6만원
 

 

286. 모차르트 코지 판 투테 - 솔티  DECCA  초반   NM(음반) / EX(커버)  4LP  2만 4천원

 


287. DG가 가수와 지휘자 오케스트라를 모두 독일계로 캐스팅해 녹음한 음반입니다. 

이름가르트 지프리트, 헤르만 프라이, 피셔-디스카우, 에른스트 헤플리거, 

오이겐 요훔 & 베를린필 DG 3LP  NM(음반) / EX(커버)  2만 5천원

 


290. NM(음반) / NM(커버)   3LP  초반   2만원
 

 


292. 피델리오 음반 중 가장 훌륭하지 않나 싶습니다. NM(음반) / EX(커버)  3LP   2만 5천원
 

  


293. NM(음반) / VG(커버)  3LP  초반  1만 5천원

 


294. NM(음반) / NM(커버)  3LP 초반  2만 5천원



299. NM(음반) / EX(커버)  5LP 오스트리아반  2만 3천원




303. NM(음반) / EX(커버)  4천원

 


304. NM(음반) / EX(커버)  5천원

 
 


305. NM(음반) / NM(커버)  3LP 초반  2만 5천원
 

 

306. NM(음반) / NM(커버)  2LP  1만 4천원
 




309. EX(음반) / EX(커버)  1만 2천원
 
 


310. 베르디 오텔로 - 토스카니니 HMV 3LP  NM(음반) / VG(커버)   2만 2천원
 

 



311. NM(음반) / NM(커버)  3LP  2만 5천원




312. 베르디 돈카를로 - 줄리니 4LP  NM(음반) / NM(커버)  3만 5천원





314. 푸치니 라보엠 - 테발디, 베르곤치, 세라핀 DECCA wbg 초반 
헤어라인 몇 개 있어서 EX로 표기했지만 음질은 NM급으로 좋습니다 EX(음반) / EX(커버)  10만원



316. 푸치니 투란도트 - 카라얀 & 빈필 DG 초반 3LP  NM(음반) / NM(커버) 3만 5천원

 
 


317. NM(음반) / EX(커버) 5천원

 
 


319. 푸치니 라보엠 - 토스카니니 RCA 2LP  NM(음반) / EX(커버) 2만원




320. 푸치니 토스카 - 콜린데이비스 PHILIPS 초반 2LP  NM(음반) / EX(커버) 2만원

 

323. R. 슈트라우스 장미의 기사 - 카를 뵘 &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음반(NM) /커버(NM)  3만 2천원

 



324.  R.슈트라우스 살로메 - 비르기트 닐손, 솔티 & 빈필 DECCA wbg 초반 2LP  

헤어라인 몇 개 있지서 EX로 표기했지만 음질은 NM급입니다.  EX(음반) / EX(커버)  5만원

]]>
Tue, 28 Mar 2017 18:40:59
<![CDATA[PASS Labs X0.2프리/X600 파워앰프]]> PASS Labs X0.2프리/X600 파워앰프
 
미국의 앰프 설계의 천재라 일컬어지는 "넬슨패스"의 작품인 PASS Aleph 시리를 처음 설계한후 그의 앰프 설계의 역량과 작품성은 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TR앰프임에도 A급방식의 설계를 통하여 감미롭고 부드러운 음색적인 질감과 더불어서 TR의 장점인 스피드/투명함/파워핸들링까지 접목시킨 그의 설계기술에 많은 사람들은 그를 주목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패스 X-0.2 프리앰프
X0.2는, 패스 X시리즈의 최고의 프리앰프 입니다. 노이즈 차단을 위해 모든 부분을 효율적으로 분리시켰으며, 최초로 3개의 케이스로 분리하여 완성시켰습니다. 궁극의 저왜율(기존의 1/10)과 정밀도를 요구하는 디지털 볼륨,밸런스 컨트롤, 그 외의 컨트롤 계통 및 전원부를 1개의 케이스에 수납했고, 아날로그 신호부는, 좌우 각각 분리하여 총 3개로 구성 했습니다. 이로인해, 외부로부터 자체적으로 노이즈 혼입을 철저하게 차단시켜. 좌우 채널의 높은 분리도를 실현했습니다.
회로는 당연히 패스 독자의 슈퍼 시머트리 서킷에 의한 기술입니다. 패스 독자의 개발에 의한 클래스 A 싱글 엔드 서킷을 밸런스형으로 발전시킨 최상의 회로 구성입니다. 소리의 신호가 많은 부품을 통과하게 되는 복잡한 회로에서, 소리의 차별화된 선명도를 유지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가능한한 소수의 부품으로, 네가티브 피드백을 최대한 감소시켜,왜율의 발생을 억제했습니다, 그리고 생각할 수 있는 최상의 부품을 사용하여. 회로의 정밀도와 소리의 선명도가 바로 0.2에서시작됩니다.
 
패스 X600 모노블럭 파워앰프
독자인 2단 증폭 회로를 발전시킨 슈퍼 시메트리(Super-symmetry) 회로를 특징으로 하는 X 시리즈의 고급 모노럴 파워앰프. 노도처럼 밀려오는 오케스트라 연주를 박진감 넘치는 표정으로 완성시켜 넓은 공간 끝으로 사라지는 여운을 리얼하게 재현하는 풍부한 표현력은 듣는 이를 깊게 감동시킨다.
X 600은 600W 대출력의 모노앰프로온기를 느끼는 신선한 음. 역량을 과시하지 않고 여유 있게 스피커를 구동하는 품격을 느낀다. '여성 보컬'은 진공관 일맥상통하는 발성의 윤기와 자음의 울림을 포함한 감미로운 분위기가 기분 좋다. 안으로 깊이 펼쳐지는 넓은 음장감은 모노블럭다운 특징이며, 약간 누긋한 리듬으로 어쿠스틱 악기 특유의 복잡한 음색을 재현한다.
특유의 진하고 그윽한 향을 상당히 많이 담고있는 패스 X 시리즈의 프리 파워를 가지고 현재 PC-Fi카페 청음실에 위탁해 놓은 상태로서, 매칭한 윌슨오디오 사샤 스피커 궁합에서는 음상의 골격이뛰어나며, 동시녹음한 자오핑 보컬 가수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성량 풍부하게 노래하는 리얼한 재현이 하는것이 윌슨 사샤 등 하이파이 스피커와는 정말 좋은 매칭을 보이고 있다.
 
https://youtu.be/pknUTIV7Fgs







상기 Youtube site에서 직접 소리를 들어볼수 있습니다.
상태는 상기 영상과 첨부된 사진에서 확인 할수있듯이 완벽합니다.
010-2064-2580으로 문자로 우선 연락 부탁드립니다.
 
 
]]>
Tue, 28 Mar 2017 18:35:07
<![CDATA[usb 케이블 , 인터케이블 , 파워케이블 , Y케이블]]>
U S B 2.0 A.B 케이블



POWER 케이블 ( 14 AGW )



인터 케이블



3.5 mm Y 케이블



P C - F i 는 편리 하지만,

데체로 메마른 기계적인 소리의 단점이 있습니다.



H i - F i 케이블로 세계적 지명도가 있는

V A N - D A M M E 사의

초고순도 무산소 동선 ( Bare ultra pure oxygen free copper wire ) 을 이용하여

U S B 케이블을 몇번의 시행착오 끝에 제작 하여 좋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왼쪽은 일반적인 U S B 단자이고 , 오른쪽은 제가 사용하는 수입 U S B 단자 입니다.

접촉면이 18K 도금이고 , 플라스틱이 인두 고열에도 잘 녹지 않습니다.

P C - F i 에서 음악성 있는 아나로그적인 음질 개선의

학실하면서 저렴한 방법은 U S B 케이블 교체 입니다.



U S B 케이블과 동일 성능의 초고순동선으로 제작한

인터 케이블 , Y 케이블

R C A 단자는 대륙산이 아닌 미국의 단자 전문회사 의

RCA 단자를 사용 했습니다.

금도금 상태가 좋습니다.


특히 중앙 핀은 24K 금도금 입니다.

길이는 컨넥터 포함 약 93 cm 입니다.

납땜은 4% 은납을 사용 했습니다.

심선은 무산소 동선에 주석도금한 차폐 쉴드에 싸여 있습니다.

음질은, 그동안 장터에 판매해 오면서 웬만큼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 됩니다.



P O W E R 케이블 은 14 AWG 의 V A N - D A M M E 초고순동선

단자는 황동에 24 K 금도금, 극저온 처리된 국산 위너스 AC 플러그를 사용 했습니다.

위너스 플러그는 웬만한 외산보다 우수 합니다.



개인마다 취향이 틀리고 , 시스템 환경이 틀립니다.

시중에 고가의 좋은 케이블이 많지만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U S B , 인터 케이블은

이것으로

마무리를 하셔도 큰무리 없다고 생각 합니다.

가격대비 몇배의 음질을 들려 줍니다.

*

POWER 케이블도 가격대비 음질에 만족 하십니다.

또한, 고가의 U S B 케이블 , 인터 케이블 을 사용 하신다면 비교해 보십시요~

*****

에이징은 약 3 ~ 5 일 정도 사용 하면 제데로 음을 들려 줍니다.

혹 , 마음에 안드시면 7 일 이내 반품이 가능 합니다.
 


 

* U S B 케이블 : 택포 35,000 원 ( 단자 포함 약 93 센티 )

* P O W E R 케이블 : 1 M 택포 55,000 원 ( 1.5 M : 65,000 원 )

* 인터 케이블 : 택포 70,000 원 ( 단자 포함 약 93 센티 )

* Y 케이블 : 택포 55,000 원 ( 반품시 선불 택배 부탁 합니다. )

* T : 0 1 0 - 2 8 0 6 - 8 7 7 2 ( 언제던 우선, 문자 부탁 합니다. )

* 케이블 길이 1 M 이상 + 추 가 금 ( usb , Y 케이블 M 당 : 15, 000 원 , 인터케이블 M 당 : 30,000 원 )

]]>
Tue, 28 Mar 2017 18:30:10
<![CDATA[피셔 50az 파워앰프 팔거나 교환 합니다.]]>

피셔 50az 파워앰프 모노모노 1조 팝니다.

 

오버홀 일산 *전자에서 완료

 

Z메틱도 연결 되어있으며 작동 됩니다.

 

사용된 진공관은

 

5AW4 4개 ( HYTRON,GE,텅솔,피셔)

6l6g 4개 rca

6cl6 2개 rca, 2개 미제관

12au7 6개 미제관

 

좋은 피셔소리 들을수 있습니다.

 

340만원에 판매 또는 교환 합니다.

 

차액 교환은    로더 어쿠스타 pm6 (오리지날 인크로져),    하베스 구형 HL5 또는 Super HL5 plus 정도 생각 합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청음 직거래 합니다.









]]>
Tue, 28 Mar 2017 18:29:07
<![CDATA[[팝니다] 큐어쿠스틱스 컨셉20 북쉘프 스피커]]> 큐어쿠스틱스 컨셉20 북쉘프 팝니다. 작년 8월경 신품으로 국내정품 구입하였으며, 외관 및 유닛상태 양호합니다. 원 박스는 없으나, 포장재 및 부속품 모두 있습니다. 네 번째 사진의 특주 점퍼선 서비슿 드립니다. 이곳 장터에서 5만원에 주문하였습니다. b&w cm1 s2 로 변경하면서 내놓습니다만, 성향이 비슷합니다. 제 기준에는 업그레이드라고 하기는 애매하네요. 어찌되었든 정리차원에서 판매합니다. 판교 직거래로 판매하며, 48만원 입니다.]]> Tue, 28 Mar 2017 18:24:58 <![CDATA[인켈7R인티파이오니아엘디피아남북셀프]]> 잘 알려진 인켈 7R 인티앰프 입니다

포노단 소리 좋고 5개의 소스입력 지원하며

구동력이 아주 좋으며 험이나 지직거림

일체없고 밸런스 정확하며 상태좋습니다

실 사진처럼 약간의 생활기스외 양호 합니다

6만원

 

잘 알려진 아남 북셀프 스피커 클래식 1.1 입니다

스팩은  사진 참고 하시고

한쪽 우퍼 배꼽 살짝 눌렷다 편자욱 있으며 로고가 없습니다

외관상태는 양호한 편이며 사용상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5만원





                  




 

잘 알려진 파이오니아 엘디 씨디피S270 입니다

LD와CD 트레이가 따로 되어 있으며

씨디피는 픽업상태 아주 좋아서 어떤 구운씨디도
바로 인식하며 메커니즘 부드럽게 동작하며 재생상태좋고
성능 기능 아주 좋습니다

아나로그 출력과 디지털 출력이 지원 됩니다

외관상태도 깨끗 합니다

전원 220

6만원



                           


대전이며 택배 가능하고

010-9006-7713 입니다

 






                    





]]>
Tue, 28 Mar 2017 18:21:20
<![CDATA[금잔디음향에서 만든 칼라스 카이로스 2웨이 스피커 판매합니다]]> 금잔디음향에서 만든 칼라스 카이로스 2웨이 스피커 판매합니다

사진상의 스피커중 바깥쪽에 있는 톨보이 스피커 입니다

외관상 상처들이 있긴 하지만 잘 티가 나지 않습니다

경기도 광주에서 소리 들어보시고 가져가세요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suv 이상되는 차를 가져오셔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70만원입니다









금장디 음향에서 올린 소개글 같이 올립니다

아래의
 
1. Kairos 특유의 Transmission Line & Back Road Horn
 : 이러한 형태는 물론 초기 모델인 BH-1의 구성을 개선한 것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확장경로의 개선이 아닌 기존에 무한정 개방하였던 우퍼의 저역 댐핑을 Kairos 2Way에서는 3m에 달하는 미로형의 트랜스미션라인(TML)과 최적의 흡음 구조를 가지는 반 밀폐형으로 보정함으로써 우퍼의 제동력을 유효 적절히 향상하였습니다.
 수많은 청음결과와 미세조정으로 하향 개구부의 스피커 베이스와의 이격을 최적의 값으로 조정함으로써 놀라울 정도로 자연스러운 저음의 재생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반 밀폐형 캐비넷의 적절한 우퍼 제동으로 매우 평탄한 믿음직스러운 저음재생을 구현한 것입니다.
 
 2. 칼라스 고유의 하이엔드 시리즈 네트워크
 : 24dB/oct 의 고차 필터링으로 고음부와 저음부의 중복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그 결과 차분하고 안정된 기본 시스템음색은 오디오를 작동하는 순간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Vintage Full-Range 스피커의 고즈넉한 음색을 기본으로 하여 4차 필터링 네트워크를 이용한 고해상도를 실현한 것입니다. 칼라스 네트워크튜닝 기법은 철저히 과학적인 근거를 가지고 산출된 부품용량에 따라 제작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허 제 0303476호)
 소리다운 소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Kairos 2Way를 권해드립니다.
 
 3. 공간을 타지 않는 스피커
 : Back Road Horn 타입 스피커인 Kairos 2way는 이미 인클로우저에서 저음부터 고음까지 완전히 형성되어 나옵니다. 이것은 공간적 특성과 제약을 덜 받는 커다란 이유가 됩니다. 어떠한 공간에 설치되어도 카이로스는 자기의 소리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좁은 공간에서 작은 음량으로 즐기는 여유로운 저음, 넓은 공간에서 공간을 휘감는듯한 에너지로 다가오는 감동적인 저음이 모두 훌륭하게 연출됩니다.
 
 4. 중저역에서 초저역에 이르기 까지 평탄한 재생특성을 갖는 스피커
 Kairos 2Way는 반 밀폐형 타입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저음의 Performance는 거의 완벽합니다.
 우퍼 유닛 고유의 댐핑 특성이 이로 인하여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이로서 앰프로부터 받은 저음신호를 놀라울 정도로 평탄하게 재생합니다. 초저역의 투명함을 고스한히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5. 정교한 포커싱과 음장감을 가진 스피커
 : Kairos 2Way는 칼라스 스피커의 네트워크 튜닝의 정점을 향하고 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Crossover 주파수 2550Hz의 정교함에 굳이 화제의 초점을 두지 않더라도 새로운 인클로져에 적용된 유닛의 특성을 감안하여 트위터와의 조화를 절묘하게 이룬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 눈앞에 연주자가 있는 느낌. 이것은 말은 쉽지만 소리로 구현해내는 데에는 결코 용이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여러분들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6. 어느 한 부분도 과도하지 않은 표현
 : Kairos 2Way의 능력은 이러한 한마디로 요약할 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자연스러운 소리의 재현을 통해 전 주파수대역에 걸쳐 결코 오디오에서 재생되는 소리라고는 느껴지지 않는 신선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스펙은 6.5inch 우퍼, 1inch 트위터 구성의 2Way 스피커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이로부터 구현되는 소리는 과연 유닛의 스팩에 집착할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Kairos 2Way 고유의 유닛제동 방식과, 칼라스 특유의 정교한 네트워크 구성이 함께 적용됨으로써 얻어질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2) Units

 칼라스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제작자 맞춤의 주파수특성을 갖는 유닛을 사용합니다.
 시중에 기성품으로 출시되어 있는 유명 유닛들은 물론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 재료를 사용하여서는 높아지는 공급가를 낮출 수 가 없다는 점, 아무리 좋은 유닛이더라도 제작자의 원래 의도에 부합하는 특성으로 다시 맞추기가 곤란하다는 점 등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필수 부품만 수입을 하여 자체적으로 Customizing 과정을 거친 후 국내 제조사에 생산의뢰를 하여 우수한 주파수 특성의 유닛을 제조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또한 AV 시스템에서의 활용을 염두하여 모든 유닛을 완전 방자형으로 설계하였습니다.
 



고음유닛 : 1inch Diaphragm Silk Dome입니다. 앰프의 무리한 구동으로 가장 먼저 손상을 입는 부분이 고음역 코일이라는 점과, 무저항상태에서 고역으로 갈수록 출력이 계속 상승하는 점을 잠재우기 위해 Fluid Cooling System을 적용하였습니다. 결과 1500Hz이상의 대역에서 매우 우수한 평탄한 특성의 결과를 얻을 수가 있었습니다.



저음유닛 : 6.5inch Non-Press Paper Cone Rubber Edge 타입 입니다. 비교적 적은 구경으로 초저역대의 밀도있는 재생을 위하여 유닛의 표면에 불규칙한 주름을 가하는 방식을 택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퍼의 수명에 가장 많은 영향을 주는 엣지부를 고무로 하였습니다. 이 시도 또한 성공적이어서 시장의 유수한 메이커들의 유닛과 비교하여 전혀 손색 없는 초저역재생의 6.5inch 우퍼 드라이브의 개발에 성공한 것입니다.
 
3) Specification
 
유닛구성
6.5" 우퍼 (다이캐스팅 프레임)
1" Fluid Cooling Textile-Dome 트위터 - 방자형
출력
60W/채널(RMS)
음압레벨
87dB
임피던스
8 ohm
주파수 특성
25Hz - 20000Hz
규격
345 x 1230 x 550 (mm) W x H x D (48.5kg/pc)
캐비닛 형태
Back Roaded Horn 타입, 하향 개방형
내장 네트워크
24dB/oct 2way 네트워크 (특허번호 0303476호), (Double-curve Filtering Tech. 적용)
Kairos 2Way의 제품 컨셉 및 튜닝의 기술적 요소들은 모두 이유 있는 선택으로 합당한 결론에 도달한 것들입니다.]]>
Tue, 28 Mar 2017 18:08:17
<![CDATA[오디오 정리합니다]]> 교환이나 가격조절은 정중히 사양 하겠습니다
세트에서 한개라도 먼저 팔리면 청음은 어려울것 같습니다
모든제품은 성능외향 완벽 합니다
많이 알려진 기기들이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하겠습니다
사실 내공도 부족한 편이라 자세한 설명이 어렵네요
지역은 일산 입니다

1.부메스터 082인티앰프  600만원
150와트출력이며 바이패스가 가능해서 AV와 병행했습니다

2.팸토DAC  280만원
코드에서 넘어 왔는데 아날로그적인 소리가 좋은편이며
풀사이즈의 DAC에서는 한무게 합니다
박스 있습니다

3.엘락 BS314  390만원
선명도와 확장성이 좋은 스피커입니다
원박스 그대로 보유중이며 스탠드는 엘락께
너무 비싸서 이쁜놈 차선책으로 사용 중입니다
오석 같이 드립니다

4.PS AUDIO PPP 90만원
성능이상 없으며 전압조절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제품만 약간 상처가 있습니다
외관에 민감하신분들은 사진으로 확인 먼저 해드립니다

5.QAT 뮤직서버  120만원
1테라 하드내장 형이며
외장 ODD 있습니다
설명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305119&memberNo=12309435&vType=VERTICAL








]]>
Tue, 28 Mar 2017 18: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