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시사종교분쟁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이슬라믹 vs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시사종교 > 상세보기 | 2016-05-05 02:48:13
추천수 30
조회수   2,749

제목

이슬라믹 vs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글쓴이

곽영철 [가입일자 : 2001-05-31]
내용

이슬라믹 vs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테러 그룹 IS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한, 또한 과정에서 바샤르 아사드 정권을 자연스럽게 무너뜨리고 독재 국가들에게 민주주의를 부과할 있는, 서방의 이라크/시리아 군사 작전에는 부수 효과가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수혜자는 영국, 미국, 프랑스, 이스라엘의 에너지 기업들일 것입니다.

 

석유 & 가스

Nafeez Ahmed Western firms primed to cash in on Syrias oil and gas frontier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테러리스트들이 날뛰고 있는 이유를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2011 프랑스 정부, 영국 보수당, 쉐브론, 엑슨 모빌, 사우디 아람코, Shell, Total, BP 지원하는 바레인의 에너지 컨설턴트 업체 GulfPetroLink 석유 산업 저널 GeoArabia 발표한 연구 의하면, 시리아 연안 3 퇴적층 분지 레반트, 싸이프러스, 라타키아에 막대한 량의 석유와 가스가 묻혀 있습니다.


시리아
연안 레반트, 싸이프러스, 라타키아 분지.


시리아
전체의 석유 매장량은 253 배럴입니다. 주요 매장지는 시리아 동북부이며, 쿠르드인들이 주로 거주하는 지역입니다. 서방이 "이슬람 국가" 수립하려는 지역입니다. 또한, 시리아 앞바다에는 17 배럴의 원유와 3.6m3 천연 가스 매장되어 있으며, 유전층의 최저 깊이는 해발 250m 정도에 불과합니다. 채굴하기 좋은 깊이이며, 경제성도 있습니다.


시리아 석유 산업 개요


2010
, 시리아
석유 자원부는 연안에 있는 가스전을 개발하기 위해서 프랑스 기업 CGGVeritas 에게 조사를 의뢰했고, 수석 지리학자 Steven A. Bowman 탐사 프로젝트를 맡았습니다. "Shell 시리아 석유 자원부와 약정하에 가스 개발을 위한 마스터플랜을 작성할 것이다. 약정에는 발견되지 않은 시리아 전체 석유, 가스의 발굴과 생산, 공급 네트워크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포함된다." 당시만 해도 힐러리 클린턴은 바샤르 아사드를 개혁자로 묘사하고 있었습니다. 

시리아 석유 자원부는 영국, 프랑스, 캐나다, 크로아티아, 중국, 인도, 러시아 등과 협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인도와 중국이 좋은 조건을 제시했고, 시리아가 이들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러자 협상에 참여하고 있던 로스차일드의 Shell 영국 정부와 "국제 에너지 문제" 협의하기 시작합니다. Shell 데이비드 카메론 총리, 외무부 장관 데이브드 하웰, 에너지/기후 변화부 DECC 장관 찰스 헨드리, 총리실 국가 안보 고문 Peter Ricketts, 산업부 장관 Vince Cable, DECC 카타르 담당 고위직, 재무상 조지 오스본과 "사업 문제" 협의하기 시작했고, 얼마 2011 3월부터 시리아에서 각종 시위와 무장 봉기, 테러리스트들이 동원된 "색깔 혁명"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2014 12 미육군 전략 연구소 US Armys Strategic Studies Institute (SSI) 보고서 영국, 미국, 걸프 산유국들의 전략가들이 유럽에 대한 러시아 가스의 영향력을 털어 내고, 이스라엘의 에너지 독립을 부양하는 기회를 얻기 위해서 지중해 가스의 이용 가능성을 중대하게 인식하고 있음을 명확히 보여 줍니다. 보고서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시리아 가스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서 군사적 행동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역설하고 있으며, 가스 자원들이 존재하는 영해는 이스라엘, 이집트, 레바논, 사이프러스, 그리스, 터키와 연결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시리아의 갈등이 해결되면, 시리아 연안 가스의 상업적 용도 개발에 대한 전망은 아주 높아진다. 연안 영해의 새로운 탐사를 허용하는 정치적 상황이 조성된다면, 잠재되어 있는 석유와 가스는 상대적으로 부드럽게 개발될 것이다. 지중해 동부에서 천연 자원에 대한 갈등이 발생할 경우, 우방에 대한 미국의 군사 외교적 지원이 갈등 해결에 근본적 역할을 것이다."

 

이슬라믹 vs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이슬라믹 파이프라인

이란 South Pars 가스전에는 세계 최대 매장량 21% 자랑하는 천연 가스와 500 배럴의 응축유가 매장되어 있습니다. 페르시아만 가스를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 그리스를 거쳐 유럽으로 공급하려는 100 달러 프로젝트가 이란-이라크-시리아 파이프라인 (일명 이슬라믹 파이프라인)입니다. 라인은 시리아 연안 3 레반트, 싸이프러스, 라타키아의 가스까지 묶어서 공급할 있습니다. 이슬라믹 파이프라인은 미국의 방해로 불발되었던 원래의 [페르시안 파이프라인] 대신해 새로이 계획된 프로젝트입니다.


이슬라믹 라인, 카타르-터키 라인, 나부코 라인, 살만 운하 - 출처 : Geoarchitektur, Geoengineering: War on water, war on energy!


라인은 시아 이슬람 국가들만 통과하며 터키는 통과하지 않기 때문에, 터키, 카타르, 사우디 아라비아는 반대를 해왔습니다. 라인은 카타르 가스를 유럽으로 공급하는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정면 충돌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과 나란히 가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트랜스-아라비안 파이프라인 역시 시리아 사태의 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쿠 석유 & 가스를 유럽으로 공급하는 바쿠-트빌리시-체한 석유 파이프 라인 & 나부코 파이프라인에게도 심각한 타격입니다. 또한 예멘에서 사우디, 카타르로 이어지는 살만 운하 사우디의 예멘 공격 이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슬라믹 파이프라인은 "레비아단 가스전" Leviathan gas field 개발해 사이프러스와 그리스를 거쳐 유럽으로 공급하려는 EastMed 파이프라인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 강국이 되려는 이스라엘의 야심에 심대한 타격을 주는 계획이기도 합니다. 프로젝트는 미국의 노블 에너지가 따냈습니다. 가스전이 개발될 지중해변의 레반트 유역은 가자 지구 해변을 포함하기 때문에, 가스전의 개발권을 온전히 가져 가기 위해서는 가자인들이 없어져야 합니다. 쿠르드 석유를 이스라엘로 공급하려는 석유 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파이프라인의 시작점이 IS, 누스라를 이용해 만들려는 "이슬람 국가"이며, 파이프라인이 지나갈 이라크 지역은 "수니(와하비) 이라크" 되어야 합니다.


레비아단 가스전


카타르
-터키
파이프라인

2000 "Doha initiative" 의해 시작된 100 달러 규모의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세계 매장량의 8% 872 입방 피트 천연 가스와 180 배럴의 응축유가 매장되어 있는 카타르 North Field 가스 유럽으로 공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슬라믹 파이프라인과 같은 페르시아만 가스층 입니다. 파이프를 꽂는 지점이 바다 건너 다를 뿐입니다. 이란측 면적은 3,700 km2이고 카타르측 면적은 6,000 km2입니다. 카타르 지분이 2/3, 이란 지분은 1/3 입니다.

가스를 유럽으로 공급할 있게 되면, 우크라이나를 통해 공급되는 러시아 가스를 대체할 있습니다. 골란 고원에 매장되어 있는 석유도 라인을 이용할 있습니다. 터키가 시리아 전복을 원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최대 지분 소유자는 영국 BP, 미국 엑슨 모빌, 프랑스 Total 입니다. 프랑스 또한 최고의 테러리스트 국가입니다. 프랑스는 잃었던 식민지 시리아, 레바논, 리비아를 다시 원하고 있습니다. (참조 : Pepe Escobar - Syria"s Pipelineistan War - Al Jazeera English)


테러리스트들이 장악한 지역과 유전 지대는 일치한다. 출처:
Erdogan’s Evil Empire Exposed


서방이
만들려고 하는 이슬람 국가, 살라피 공국 또는 안전 지대 "이슬라믹 파이프라인" 자르고 있고, 이스라엘로 연결되는 파이프라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시리아와 이라크 유전을 장악한 테러리스트들이 터키에 넘기고, 이것을 다시 이스라엘이 구입하는 우회로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슬람 국가가 수립된다면, 파이프라인을 통해 손쉽게 직접 공급할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를 이용한 서방의 시리아 침공은 이슬라믹 파이프 라인을 저지하기 위한 작전이기도 합니다. 2009 바샤르 아사드는 시리아를 거쳐가는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허용할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2010, 다마스커스를 방문한 카타르 토후(Emir)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재차 권유했고, 바샤르 아사드는 다시 거절했습니다. 2011 바샤르 아사드는 이란, 이라크와 함께 "이슬라믹 파이프라인" 양해 각서를 체결했습니다.

때부터 CIA 반군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고, 시리아에서 테러의 광란이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카타르는 시리아 반군의 주요 지원자 되었습니다. 카타르는 2011년과 2013 사이 반군들에게 30 달러 이상을 지원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무슬림 브러더후드의 카타르 토후는 자신의 아들 타민이 시리아 토후국(Emirate) 토후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카타르 외무장관 Hamad bin Jassim bin Jaber Al Thani Financial Times 인터뷰 들어보면, 대충을 있습니다.

"시리아에서 일어난 일은 혁명이 아닙니다. 세계 열강들의 국제 분쟁이예요. 카타르와 사우디가 시리아에 개입하도록 만든 미국입니다. 카타르가 먼저 시작했습니다. 사우디는 처음에 주저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개입을 결정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주도적으로 진행하기 시작했고, 카타르에게는 뒷자리에 앉으라고 했습니다. 카타르와 사우디는 앞서거니 뒤서거니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2012 국방성 Interiors Geological SurveyMinerals Yearbook 의하면, 시리아 내전은 러시아, 이란과 연합하여 시리아를 South Pars 가스 통과 허브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아사드의 야심을 좌절시켰다 적고 있습니다. 

"2011 여름, 이란, 이라크, 시리아는 연장 길이 5000km 달하는 이슬라믹 가스파이프 라인을 건설하는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예정된 파이프라인은 이란 South Pars 가스를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 지중해를 거쳐 유럽으로 공급하는 계획이다. 이란은 파이프라인이 터키와 오스트리아를 거쳐 가는 유럽 연합 Nabucco 파이프라인의 대안이 있다고 제안했다."

터키를 이용하여 시리아와 이라크를 끝장내고 나면, 터키는 악마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의 사도"들이 나서서 못된 놈을 혼내 주면 터키를 산산조각 있을 것이며, "카타르-터키 파이프라인" 자연스럽게 그레이터 이스라엘 수중에 떨어집니다. 또는 "EastMed 파이프라인"으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서방이 원하는 것은 러시아 가스에 대한 유럽과 터키의 의존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특히 페르시아만 가스(이란 South Pars & 카타르 North Field), 레비아단 가스를 공급할 있다면, 이스라엘에 대한 유럽의 의존도를 최대한으로 키울 있습니다. 이것이 현실화되어 유럽에 대한 정치적 우위를 확보한다면 팔레스타인에 대한 이스라엘의 확장 정책에 반대하는 유럽의 목소리를 잠재울 있습니다.

트랜스-아라비안 파이프라인 Tapline

사우디 아라비아는 1950년대부터 Qaisumah에서 레바논 Sidon까지 이어지는 트랜스-아라비안 파이프라인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었으며, 이를 위해 CIA 1954, 1963, 1966, 1970 시리아 쿠데타를 시도했었습니다. 그러나 바샤르 아사드의 아버지 하페즈 아사드가 정권을 쥐면서, 사우디의 오랜 숙원 사업은 현재도 가동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우디가 시리아 정권 교체를 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엑슨 모빌, 쉐브론, Texaco, Socony-Vacuum Oil Company 조인트 벤처가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현재 사우디 Aramco 모두 흡수하였습니다.


트랜스-아라비안 파이프라인


바쿠
유전

2003 아프간 침공의 목적 중의 하나는 투르크메니스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인도를 연결하는 트랜스-아프가니스탄 파이프 라인 (TAPI pipeline)이었으며, 이것을 위해서 9/11 사태가 기획되었습니다. 서방은 때부터 "Greater Middle East"라는 표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5 12 13 거대한 프로젝트의 기공식이 열렸지만 미국 언론들은 한군데도 사실을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는 미국 최대의 파이프라인 전문 잡지 "휴스턴 크로니클"조차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9/11 사태와 이라크/아프간 침공에 대해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사람들을 의식해서인지, 아프가니스탄에는 석유가 없다고 거짓말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석유/가스나 천연 자원 또는 지정학적 이유가 공격 목적이 아니며, 테러리스트 제거, 민주주의 보급, 여성과 아동 인권 보호, 국가 재건이 목표였다고 주장해 왔었습니다. 

2006, 투르크메니스탄에서 흘러나와 카스피안해를 거쳐 아제르바이잔 수도 Baku에서 유럽으로 이어지는 바쿠-트빌리시-에르주룸 가스 파이프라인 & 바쿠-트빌리시-체한 석유 파이프라인 프로젝트가 가동되었습니다. 서방은 때부터 "Greater Middle East"라는 표현을 "New Middle East"라고 바꿔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바쿠-트빌리시-에르주룸 가스 파이프 라인 & 바쿠-트빌리시-체한 석유 파이프 라인


파이프라인이 지나갈 지역을 러시아 연방으로부터 탈취하기 위한 서방의 작전이 2008 "그루지아 전쟁" The Georgia-Russia War of 2008 입니다. 당시에도 미국은 카에다의 반란을 진압한다는 명목으로 수많은 무기들을 지원했지만, 대부분의 지원품들은 그루지아에 도착하지도 않고 도중에서 모두 어디론가 사라졌고, 무기 브로커들의 중재 하에 수많은 테러리스트 그룹 수중에 떨어졌습니다. Henry Kamens 의하면,

"2003-2006 이라크 침공을 끝낸 미국은, 이라크에서 했던 것과 동일하게 다수의 무기들을 그루지아에 원조했다. 그러나 "훈련과 군수 지원" 통한 그들의 개입은 그루지아를 매우 당황하게 했다. 어떤 원조도 IS 부상을 막지 못했다. IS 미국 시장에서 팔리는 석유 덕분에 풍부한 자금을 소유하고 있고, 미국에서 훈련받은 대원들에 의해 무장된 그룹은 위조 그루지아 여권을 소지한 주요 거점들을 자유롭게 돌아다녔다."

또한 그루지아와 아제르바이잔을 점령하면 러시아와 이란의 육로 연결을 막을 있습니다. 국가를 갈라 놓는 쐐기의 역할을 것입니다. 서방이 아제르바이잔을 무장시키는 이유와, 투르크메니스탄에 지하디들을 집어 넣는 이유를 있습니다. "통제되는 혼란" 이용해 무정부 상태로 만들 있다면, 서방의 석유 가스 기업들은, 테러리스트들로 위협받는 약체 정부들과 또는 테러리스트들이 점거하고 있는 유전들과, 수익성 좋은 계약을 체결할 있습니다.

아제르바이잔은 시아 무슬림이 대부분이며, 이스라엘, 미국, 터키의 충성스런 파트너입니다. 이스라엘과 우크라이나에 석유를 주고 있고, 미국, 우크라이나, 이스라엘로부터 무기를 받고 있으며, 이스라엘 교관이 군대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아직 러시아의 영향력 하에 있긴 하지만, 아제르바이잔은 이스라엘과 CIA 놀이터이며, "shadow CIA" 불리는 "Google Ideas" (Jigsaw) 지역내 운영 센터입니다. 네오콘은 "2014 우크라이나 마이단 사태" 아제르바이잔에서 재현하려 것입니다. 구글은 국무부와 CFR 멤버 Jared Cohen 의해 통제되며 콘돌리자 라이스, 킬러리 클린턴의 강력한 영향하에 있습니다.

반면 아르메니아는 기독교 신자가 대부분이며, 러시아와 가깝습니다. 그러나 Tony Cartalucci 의하면 미국 정부를 대신하는 가짜 시민 단체 US NED 반모스크바 시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외에도 조지 소로스의 지휘를 받는 USAID, Open Society 등이 2015 "Electric Yerevan" 시위를 주도했습니다. 아르메니아는 2014 우크라이나 마이단 사태와 동일한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아르메니아와 갈등 생기면, 아제르바이잔이 역할을 것입니다. 모사드와 아제르바이잔 정보부는 Sukma (destruction)라는 와하비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이들을 이란, 그루지아, 체첸, 북코카서스, 중앙 아시아, 러시아에 집어 넣을 있습니다. 그루지아 수도 트빌리시에는 생화학 무기 연구소 Lugar lab 설치해 바이오/케미칼 웨폰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5 이상 시리아 사태가 진행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정권 전복" "시리아 분할" 이루지 못한 서방은 러시아의 집중력을 분산시키기 위하여 이곳의 갈등을 촉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원래 바쿠 유전은 터키 초대 대통령 무스타파 케말 아타터크의 " 턱스" 1915년부터 1922 사이 아르메니아인 150만을 학살하고 빼앗은 볼셰비키에게 넘겨주었었습니다. 소비에트가 동쪽에서 폴란드를 침공했을 , 소련군 장비들은 애버렐 하리만, 조지 허버트 워커, 프레스콧 부쉬가 부활시킨 바쿠 유전에서 퍼올린 기름으로 굴러갔습니다. 볼셰비키는 바쿠 유전을 로스차일드의 이익을 위해 운영했지만, 소비에트 연방이 해체되고 볼셰비키가 몰락하자, 로스차일드는 다시 빼앗기를 원했습니다. 바쿠 유전을 다시 탈취하려던 작업이 1990년대 "체첸 전쟁"이었으며, 아프간 전쟁에서 활약했던 "무자헤딘" 카에다들이 다시 동원되었습니다.

 

실크 로드  

West vs. East : New Economic Silk Road  

이란은 "이란-파키스탄-인도 파이프라인" 계획하고 있으며, 중국의 New Economic Silk Road 접합하는 계획을 세워 놓고 있습니다.


이란-파키스탄-인도 파이프라인 : Building the New Silk Road and New Eurasia Part 1 - China and the South


실크 로드"에는 타이 해협과 동남 아시아 해상 무역로, 홍해와 나이로비를 잇는 해상 무역로, 중앙 아시아/아랍/유럽을 잇는 육상 무역로, 시베리아 철도 연장 계획, 북해 해상 무역로 등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아래 그림 빨간 점선을 보면, 시리아 북부, 이라크 북부, 쿠르드 지역에 수립하려는 "이슬람 국가" " 실크로드" 정확히 자르고 있는 것을 있습니다. 파란 점선을 보면, 중국이 아덴만 입구 -만뎁 해협 지부티 군사 기지를 건설하고 있는 이유도 있습니다.


중국 New Economic Silk Road : Building the New Silk Road and New Eurasia Part 1 - China and the South


프로젝트들은 수에즈 운하, 만뎁 해협, 호르무즈 해협을 통제하려는 "그레이터 이스라엘" 계획과는 정면으로 충돌합니다. 터키가 노리는 "신오토만 제국 프로젝트" 역시 " 실크 로드" 분쇄하려는 서방의 작전일 것입니다. 예멘, 태국, 말레이시아, 남중국해, 한반도가 시끄러운 이유이기도 합니다.

 

골란 고원

지니 에너지

골란 고원은 예루살렘의 성전산 Temple Mount 다음으로 가장 첨예한 갈등을 일으키고 있는 곳입니다. 어쩌면 "루시퍼리안들의 고향" 골란 고원에서 발견된 350M 두께 유전층 시리아 침공의 이유인지도 모릅니다. 평균 두께 20~30미터에 비하면 엄청난 두께입니다. 유전층의 투자자는 저지 소재 에너지 기업 지니 에너지이며, 2013 시리아 정권 전복과 시리아인 대학살을 노리는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절정에 달한 혼돈의 시점에 이스라엘 수상 벤자민 네타냐후로부터 153 평방 마일에 달하는 골란 고원 독점 개발권을 획득했습니다.


골란 고원


2015
9 30
러시아가 개입하면서 시리아 사태의 흐름이 역전되기 시작하자, 2015 10 8 지니 에너지 이스라엘 지사 Afek Oil & Gas 급작스레 유전층의 발견을 발표합니다. 물론 1967 강점할 때부터 이미 알고 있었음이 분명합니다. 회사의 수석 지리학자 Yuval Bartov 이코노미스트에게 골란 고원에는 엄청난 잠재량의 자원이 있다는 인터뷰를 합니다. "1150 피트 깊이의 지반을 조사한 결과 수십억 배럴 이상의 석유와 가스가 있다. 세계 평균에 비하면 10 정도의 두께이다."

2013, 이스라엘은 서안 지구에 설치되어 있는 아파르트헤이트 분리벽과 유사한 45마일의 분리벽을 골란 고원에 설치했습니다. 철제 바리케이드, 가시 철조망, 터치 센서, 동작 감지기, 적외선 카메라가 설치되었습니다. 골란 고원을 10만명의 거주민들로 채우려는 이스라엘의 주거지 확장 정책은 중요 지역을 차지하려는 "굳히기 작전"입니다.

지니 에너지 소유자들 제이콥 로스차일드, 제임스 울시, 체니, 매리 란드리유, 리차드슨, 루퍼트 머독, 래리 서머스, 마이클 스타인하르트입니다.


테러리스트 운용세력 지니 에너지 : 좌로부터 매리 란드리유, 제임스 울시, 체니, 루퍼트 머독, 제이콥 로스차일드, 리차드슨, 래리 서머스, 마이클 스타인하르트   


제이콥
로스차일드
: 2010
, 로스차일드와 루퍼트 머독은 공동으로 1100 달러에 달하는 지니 에너지 지분 5.5% 구입했습니다. RIT (Rothschild Investment Trust) Capital Partners 회장이며, 로스차일드 투자 은행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RIT 공공 자산 public equity, 부채 시장 debt market, 부동산 자산 real estate equities, 석유, , 과학 기술, 언론, 통신 분야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로스차일드 가문 좌장 하나이며, 석유 재벌 미하일 코르도프스키를 러시아의 사업 파트너로 두고 있습니다. 코르도프스키는 블리디미르 푸틴 정부로부터 암살, 뇌물, 횡령죄로 체포되기 직전, 러시아 최대 석유 기업 "Yukos" 지분을 비밀리에 로스차일드에게 인계했습니다.

제임스 울시 : 클린턴 정부의 CIA 국장이며, NSA 계약자 Booz Allen Hamilton 부회장입니다. 현재 네오콘 전략 연구소 Foundation for Defense of Democracies 회장, anti-Muslim hate group the Gatestone Institute 고문, Henry Jackson Society 후원자, 이스라엘 집권당 리쿠드를 위해 일하는 Washington Institute for Near East Policy (WINEP) 회원입니다. 체니, 도널드 럼스펠트와 함께 크리스톨이 설립한 PNAC (Project for a New American Century) 회원이기도 합니다. PNAC 리차드 , 로버트 케이건, 빅토리아 뉴랜드 등을 회원으로 두고 있는 네오콘 핵심 조직이며, 9/11 사태를 설계했습니다.

체니 : 2001 조지 W. 부쉬의 "그림자 대통령", CIA "세뇌 프로그램 MK-ULTRA" 책임자가 되기 , 세계 최대 유전 써비스 기업 핼리버튼 (Halliburton) CEO 였습니다. 이름에서부터 "지옥의 문을 여는 버튼" 연상시키는 핼리버튼은 부쉬 가문이 비밀히 소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월드 트레이드 센터 엘리베이터 현대화 작업을 핑계로 CIA/모사드로 하여금 터마이트(Thermite) 설치하게 했습니다. 체니는 "테러와의 전쟁" 방아쇠를 당긴 9/11 사태의 주역입니다. 9/11 사태는 지옥의 문을 여는 작업이었으며, 갇혀 있던 Evil들을 해방시키는 "판도라의 상자 열기" 작업이었습니다.

매리 란드리유 미상원 국토 보안 위원이며, 리차드슨 에너지부 장관, 멕시코 주지사, 통상부 장관입니다. 

루퍼트 머독 : 영국에서 BSkyB, The Timesand, The Sun, 미국에서 FOX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New York Post, 내셔널 지오그래픽, 뉴스 코아포레이션, 21st Century Fox, 호주에서 The Australian, The Daily Telegraph, Herald Sun 등을 소유한 최대 언론 재벌이며, 크리스톨의 네오콘 주간지 Weekly Standard 재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계인의 뇌를 조종하고 있다고 있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타리들은 가장 그럴 듯한 거짓말입니다. Leveson 청문회에서 머독은 데이비드 카메론과 수많은 비밀 회담 가졌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래리 서머스 : 2007-2015 경제 위기의 문을 열어 젖힌 재무부 장관입니다. 래리 서머스는 미국 은행들에 대한 "1933 Glass-Steagall 법안" 적용을 완화함으로써 고의로 리만 브러더스를 붕괴시켰고, 은행들은 7천억 달러의 구제 금융을 받아갔습니다. 구제 금융이란 것은 스스로 조작해 금융 위기를 통하여 서민들에게 돌아갈 세금을 은행들이 가져가는 "자산 재편 작업"입니다. 가짜 깃발 공격, 가짜 테러 사건의 금융 버전입니다. 리만 브러더스는 제물입니다. "신에게 바치는 마리 양은 이스라엘 전체 디아스포라보다 더욱 가치가 있다."

마이클 스타인하르트 : 이스라엘을 지원하는 헤지 펀드 Marc Rich 매니저이며, 제임스 울시의 네오콘 조직 Foundation for Defense of Democracies 회원입니다.

지니 에너지의 다른 자회사는 프랑스 석유 & 가스 대기업 Total SA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American Shale Oil (AMSO)이며, Total SA 2010 다마스커스에서 아사드 정권이 개최했던 국제 석유 & 가스 전시회 후원자였습니다. American Shale Oil 사이트에는 이런 글이 실려 있습니다. "급증하는 세계 원유 생산 "peak oil" 미국과 우방에 대한 막대한 도전이다. 전례없는 경제, 사회, 정치적 비용 소모를 피하기 위해서는 무언가 공격적 행동이 취해져야 한다."

2003 이라크 침공과 관련하여 최근 공개된 영국, 미국의 공문들에는 "peak oil" 대한 두려움이 조지 부쉬와 토니 블레어 행정부의 전쟁 계획에서 중대한 역할 것을 확인하여 주고 있으며, 시리아/이라크와 관련한 이스라엘 작전들이 세계 에너지 지배에 대한 전략적 목적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락 오바마와 만난 네타냐후는 골란 고원에 대한 이스라엘의 병합을 인정할 것을 요구했을 뿐만 아니라, 시리아가 이상 "다른 생각" 하도록 허용되어서도 되며, 이상 국가로서 기능하여서도 안된다고 주문했습니다.  

지니(Genie, Jinnee) 알라딘의 요술 램프에서 튀어나오는 정령, 유령, Devils, Demons, 귀신, 마귀이며, 루시퍼리안들에게는 솔로몬 신전 건설자입니다. 이것을 보면, 팔레스타인을 강점하고 있는 시오니스트들은 "미스터리 바빌론 종교" 세력이라는 것을 있습니다. 루시퍼리안들은 자신들의 조상이라고 믿고 있는 [루시퍼와 그의 군단] 또는 [타락 천사 Fallen Angels]들이 하늘에서 추방되었을 내려온 곳이 골란 고원이며, 6 전쟁 당시 골란 고원을 강점한 것은 조상님이 내려오신 곳이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파이프 라인, 유전들이 시리아 사태의 이유라고 하는 사람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