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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생산 업체들은 참 재미있어요.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6-09-30 10:09:02
추천수 14
조회수   2,913

제목

국내 생산 업체들은 참 재미있어요.

글쓴이

이동수 [가입일자 : 2012-10-23]
내용
국내 공방 제품들 ...대략 1000만원이상.. ..제가 사용하는 용도로 구입 해보았습니다.



아니 지금 당장 가지고 있는 제품들만 1000만원이 넘네요.









그런데 스피커 하나 구입을 하고 참 황당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저도 제조쪽 관련일을 하다보니 40~50년 경력이라든지 몇십년 경력 분들을 매일 보는데요.





불량이 나왔을때 대하는 그분들 이야기 아주 귀에 딱지가 날정도죠.





정말 미안하다 다음부터 잘할게 인정하는 분들은 없습니다. 대부분.

 



미안하지만 내 잘났다.



어쩌라고 ~ 배째라



이 X8 .. 바로 연장 가지고 나갈게.







그런데 . 이런 모습이 똑같네요.   ....





현장에서도.



이 새x는 정말 또라이 새x니 평소에 좋게 좋게 해야겠다 인식이 박히면 또 잘합니다.



그런데 좋은 사람(?)인식이 생기면 아주 사람을 애새끼(?)로 보지요..







그래서 그런지.





제조업에 계신분 치고 ...큰회사(갑업체) 다니다가 '사람'으로서 공장차리고 정신병비슷하게



된 분들도 여럿보았습니다. 나중에는 그 신사분들이 ..아주 '개중의 개'가 되시더군요.





이해합니다. 갑업체분들에게 치이고 현장사람들에게 애새끼(?) 취급당하고



천천히 미쳐가거나 확 꼭지가 돌아서 미친놈이 되어야 겨우 살아남으니까요.









.

.

.

.









어제 스피커 받아보고 그쪽에서 불량부분 수리해서 보낸 부분을 확인 해보고 ..내일 포장해서 다시 보내야 할



상황이 발생하니 속에서 열불이 나네요. 한두번이면 이해하지만.... 어후!!!!!!!!!!!!!!!!!!!!!!!!!!







아침부터 푸념글 하나 올려봅니다.





모든 국내공방업체들이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왜 사람들이 국내공방 업체들 물건을 외면하는지



아주 뼈가 시리게 이해할 거리가 생기고 있습니다. 대중없는 제품품질. 기준없는 작업기준.



이런 경험 저의 소중한사람들하고 나누고 싶지가 않아요. 그렇지 않아도 제 지인 2분이



저와 같은 제품이나 그 이상으로 물어보셨는데요. 어제 받은 제품 사진 2장 보내드리니 조용해지셨죠.



판단은 그분들이 하실테니까요. 정말 이런 부분까지 이해하고 그분들이 구입하신다면 모르지만.



제가 강요할 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앞으로도 마찬가지가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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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민수 2016-09-30 11:23:37
답글

어느업체인지 밝혀주시면 좋겠네요.

저도 국산업체 제품많이 이용하는 입장에서 억울하게 다른업체도
싸잡아 욕먹을 가능성이 다분하니 말이지요.

국산오디오 업계에 회사 몇안되지만
마인드 더러운 회사들은 망하고 싹수있는회사만 살아남아야 하는게 맞다고보거든요

권민수 2016-09-30 11:23:51
답글

어느업체인지 밝혀주시면 좋겠네요.

저도 국산업체 제품많이 이용하는 입장에서 억울하게 다른업체도
싸잡아 욕먹을 가능성이 다분하니 말이지요.

국산오디오 업계에 회사 몇안되지만
마인드 더러운 회사들은 망하고 싹수있는회사만 살아남아야 하는게 맞다고보거든요

윤창진 2016-09-30 12:33:42
답글

내가 최고의 기술자이므로 대접 받아야하고 부족함을 들키면 끝이다 ..... 대다수 기술자의 한계 의식 입니다.
반면 보다 나은 기술을 접했을때 즉시 부족함을 인정하고 나은것을 습득하고자 노력하는 발전적 사고는 매우 소수입니다.
기술자와 관리, 행정등 전문직에서도 동일 현상을 많이 봅니다.
선천적 의식의 한계를 깨고 후천적 개벽에 성공 하는 사례는 매우 드문편 입니다.
제조업 기술자, 설계, 개발등 전문직 인원을 30 년 정도 리드해본 경험중 가장 좋은 방법은
한수위의 기술로 지도하는 것입니다.
30년 기술자가 10 년 동안 해결 못한것을 1 개월 만에 해결하면 바로 숙입니다만
뒤에서는 시기와 음해가 난무하는 병폐도 생깁니다.
나은 것을 배우기 위해 추종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핑계로 속지 않으니 억지로 지시에 따르긴 합니다.
해결 못한 것에 오너도 가담해왔고 그로인해 월 1 억의 손실을 10 년간 보았다면 해결한 사람에게 포상 할까요??
...... 오너 역시 해결자에 깊은 노여움과 쪽팔림을 품고 필요하나 가장 껄끄러운 경계 대상으로 삼죠.
능력 보다는 관계를 더 중요시 하는 유교의 잔재가 아직도 만연 합니다.


김흥식 2016-09-30 14:20:30
답글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국내제조 제품을 구입하고 연결을 하였는데
연결이 잘못되었는지 앰프 볼륨부분 리모콘 작동이
잘안되고 소리가 영 시원치 않아서
문의를 하였더니...

처음에는 젊잔케 몇가지 물어보길래
이것 저것 대답하다가
제가 혹시 제품에 문제있는거 아니냐고 하였더니
그때부터 입에 거품을 물면서
없어서 못파는 물건에 대해서 당신이 뭐 안다고 그러냐고 하면서
완전히 무식한 무지랭이 취급을 하더니
그 물건 안팔테니 바로 돌려보내라 하더이다

자신의 제품에 대한 프라이드가 하늘과 같았습니다

박전의 2016-09-30 20:45:34
답글

조용히 그 업체 사진 요청 드려 봅니다~~!!

최광식 2016-10-01 00:00:16
답글

오디오 업계도 원칙이 필요합니다
안전검사필증도 안받고 제조해서 판매하는업체들 부터 문제이지요

정작 제대로된 업체들에게 피해만가고 싸게 공구하는것부터 조심 해야 하는데 안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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